카테고리 없음

간헐적 단식 직장인 다이어트 45일차

Diet_Success 2020. 4. 29. 23:24

안녕하세요~! Diet_Sucess입니다.
저는 월요일 연차로 인해 이제 6일간의
휴무가 생겨서 이 기간 동안 열심히 관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해서 기분이 좋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 45일 차
일지를 시작 하겠습니다~~^^

저는 오늘도 평소 아침처럼 일어나서 몸무게를
먼저 확인했어요~

오늘 아침 몸무게는 바로~~~~ 84.8kg
어제보다 300g이 증가했네요.ㅎㅎ

뭔가 3일간의 휴식 후 회복이 조금 걸리는 거
같다는 생각에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저는 그렇게 몸무게 확인 후 출근 준비를 하고
출근을 했습니다.

출근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테이크아웃
하고 출근을 해서 오전 업무를 보는 동안 계속해서
마시면서 근무를 했어요~

그렇게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고 오늘은...
요즘 들어서 1주일에 한 번씩은 방문하는 카오리에
가서 등심 돈가스를 먹었어요.

정말 돈가스를 너무 사랑하는 거 같아요..
이제 자주 가서 그런지 사장님도 알아보셔서
기본 샐러드 반찬도 많이 주시더라고요.

제가 돈가스를 먹을 때 땅콩소스가 드레싱 된
샐러드를 정말 많이 먹어서 여러 번... 리필했거든요.

그래서 이제는 그냥 많이 주시더라고요..ㅎㅎ
감사합니다 사장님^^

그렇게 오늘의 점심도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제가 요즘 빠져있는
음료를 마셨어요~~ 그 메뉴는 바로~!

... 뭔지 아시죠.!??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제가 스타벅스에서 요즘 가장 아끼는 메뉴입니다.
곧 단종이 된다고 해서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으려고
이렇게 갈 때마다 마시게 되네요..!

정말 한 끼에 칼로리를 거의 2000 가까이 먹네요.

그렇게 행복한 점심시간을 보내고 또 오후 업무를
정신없이 하다 보니 금방 퇴근 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은 칼퇴를 하고 청계천을 좀 산책하다가
집에 왔는데 요즘 날이 좋으니까 정말
산책하기가 좋더라고요.. 앞으로 저에게
주어진 6일이라는 시간 동안 최대한 열심히
관리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