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인사동 찜닭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34일차

Diet_Success 2020. 4. 18. 23:03

안녕하세요~ 이번 주 목표 체중을 달성한 Diet_Sucess입니다.

오늘 토요일 아침 체중을 확인하면서 이번 주 목표를 달성했다는 기쁨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이번주이번 주 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일지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 이번 주 목표 체중은 83.9kg이었습니다.

그런데~ 정확하게 오늘 아침 체중이 83.9kg이 되었습니다 (짝짝)

스스로 대견해하면서 오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ㅎㅎ

저는 오늘 토요일이긴 하지만 여전히 평소처럼 일찍 일어나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넷플릭스로 영화를 봤어요.

며칠 전부터 진행 중인 100ls 때문에 반복해서 어쩌다 로맨스를 보고 있는데.. 확실히 이제 내용은 알겠어요

그렇게 오전을 보내고 오후 2시에 점심 약속이 있어서 그때까지 밥을 안 먹고 단식 시간을 길게 유지하고 싶었는데 열두 시 반이 되니까 너무 허기져서..

뭐 먹을 게 없나 찾다가 순댓국 포장해둔 게 있어서 허기만 채우고 나왔습니다~

근데 그거 아시죠? 간헐적 단식은 물, 블랙커피, 칼로리 없는 차 등을 제외하고 다른 것을 섭취하면 단식이 깨지게

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허기를 채우더라도 저는 순댓국을 먹어서 12시 반에 단식이 깨진 거예요~

그렇게 허기만 채우고 저는 인사동에 위치한 좋은 씨앗에 방문을 해서 찜닭을 먹었어요~

오전에 휴대폰을 보다가 갑자기 찜닭이 너무 먹고 싶어서 급하게 약속을 잡아서 먹으러 갔죠~

야들야들한 닭고기와 당면,, 감자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곳은 나름 종로에서 유명한 찜닭 맛집이에요. 

생생 정보통에도 나온 맛집으로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찜닭이 가장 인기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그렇게 밥을 맛있게 먹고 오늘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아서~ 산책도 할 겸 삼청동을 걸어 다녔어요.

걸어 다니면서 하늘도 예쁘고 나무도 이뻐서 사진을 몇 장 찍었네요ㅎㅎ

그렇게 산책을 하다가 정독도서관에 가서 벤치에 앉아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슬슬 출출해져서

삼청동 맛집 카페를 찾아갔어요~
그곳은 어니언이라는 카페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가지는 못했어요...
다음에는 꼭 가서 먹어보고 오려고요.ㅠㅠ

그래서 정독도서관 근처에 위치한 우드 브릭에 방문해서 빵 2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겼어요.

확실히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좀 있긴 하더라고요..

 

그렇게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에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 경복궁 쪽 산책을 마지막으로 집에 들어와서 편하게 여유를 즐기고 있습니다~

음.. 오늘 빵을 먹은 시간이 오후 6시였기 때문에 내일은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해야겠네요~

과연.. 내일 몸무게가 어떻게 될지 매일 궁금하고 기대됩니다ㅎㅎ

일주일에 1kg씩 감량을 목표로 80kg 될 때까지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