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카레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33일차

Diet_Success 2020. 4. 17. 21:1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아침부터 비가 와서 기온이 많이 떨어졌던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퇴근길에 다행히 비가 그쳐서 상쾌한 공기와 함께 퇴근해서 기분 좋게 일주일을 마무리했어요.

단조로운 평범한 일상에서 목표가 있고 그 시간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사는 요즘 행복하네요.

제 주변 모든 분들도 모두 좋은 일 만 가득해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직장인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33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저는 오늘도 평범한 아침처럼 일어나서 몸무게 확인을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 아침 몸무게는 ~~

84.3kg 어제 보다 300g이 감량되었네요~ 다시 이번 주 감량이 시작됐나 봐요ㅎㅎ

그래서 오늘도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출근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오늘 금요일이어서 오늘만 출근하면 또 주말이라 이틀 쉬는구나라는 생각에 참 좋다~~ 이랬습니다.

금요일이다 보니 다른 날들보다는 조금 더 여유로워서 동기와 함께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테이크 아웃 해서 마시면서 근무했는데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창문 밖 경치가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오전이 끝나고 점심시간~ 오늘은 제가 포스팅을 시작하고 처음 방문해서 첫 소개 하는 곳인

보노돈이라는 카레 돈가스, 돈가스 덮밥이 유명한 곳입니다.

 

 

 저는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카레 돈가스를 시켜서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ㅎㅎ

또 이곳의 장점은~ 카레와 밥은 무제한으로 주기 때문에 한 끼를 포만감 넘치게 먹는 저로써는 항상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어서 더 좋아요.

그리고 이건 같이 간 선배가 먹은 신메뉴~ 치즈 돈가스 비주얼은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 맛은.. 솔직히 좀..ㅎㅎ 그저 그랬어요ㅎㅎ

 

그렇게 잘 먹고 나와서 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아이스 라떼와 초코 크라페 케이크를 먹으면서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렇게 오후 업무가 시작되고 오늘도 간단한 군것질을 마지막으로 단식을 다시 시작했어요~

3시 이후에 뭐 먹은 게 없는데 6시간이 지난 지금도 배가 고프지 않은 거를 보면.. 이제 몸이 완전하게 적응을

한 건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내일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저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집 근처 공원에 산책 다녀오겠습니다~

모두 이번 한 주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