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저녁으로 돼지 앞다리살 카레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2. 21:5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통한 체중 감량 이후 유지하면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요즘~ 

잘 준비해서 다음주부터 몸만들기를 시작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왜 당장이이라도 시작하지 않을까라는 궁금증을 가지실 수도 있지만 이번 주 주말 이틀 동안 약속이 있는데 아무래도..

엄청 먹을 주말이 될 예정이라서.. 주말동안 잘 먹고 다음 주 월요일부터 딱 시작할 계획이에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09일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5kg으로 어제보다 조금 증가했네요~!

사실 간헐적 단식을 100일이상 진행을 하고 나니..

이제는 그냥 몸이 습관이 되어서 간헐적 단식을 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유지를 하는게 크게 어려운 점이 없는 거 같아요.

아무튼~ 오늘도 몸무게를 확인하고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그렇게 점심시간이 되었고.. 오늘은 어제 먹으려다가 못먹은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역시 가성비 대박 샌드위치.. 시간도 절약되고..

그만큼 점심시간 휴식 시간도 길어지고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렇게 점심을 샌드위치로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오늘은 업무가 많아서 시간이 너무 잘 가는 하루 였는데 바쁜 와중에 중간중간 초콜릿과 칙촉 등 군것질을 하면서 업무를 보았어요.

그리고 오후 5시쯤 카페에가서 요거트스무디 한 잔을 테이크아웃해서 마시면서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집에오니 시간이 8시가 넘어서 저녁을 평소보다는 늦게 챙겨서 먹었습니다.

점심에 너무 간단하게 먹어서 저녁을 안 먹을 수가 없었어요ㅎㅎ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 있는 카레와 돼지 앞다리살을 구워서 먹었어요.

이렇게 먹으니... 오늘 스트레스가 다 풀리는 느낌일 정도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저녁을 다 먹은 시간이 오후9시니 오늘은 15:9 간헐적 단식을 진행한 하루가 되었네요~!

이번 달부터 다니는 헬스장이 오후 10시에 마감으로 변경되어서... 오늘은 운동을 못 가게 되었어요..

직장인인 저에게 오후 10시 마감인 헬스장은... 다니기 좀 어려울거같아요..

그래서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ㅠㅠ

그럼 저는 남은 시간 동안 소화를 시키면서 할 일을 하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15:00 : 칙촉, 초콜릿

17:00 : 요거트 스무디

21:00 : 카레, 김치, 돼지 앞다리살 구이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