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달달하게 군것질하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3. 21:1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2020. 07. 03 금요일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한 주도 정마 정신없이 마무리된 한 주였어요.

분명 평소와 같이 출퇴근과 간헐적 단식 식단, 운동 비슷한 한 주였지만 시간이 정말 잘 갔습니다.

내일은 친구들과 먹방이 계획 된 날이어서 오늘은 최대한 가볍게 하루 식단을 하면서 보낼 계획으로 시작했는데~!

어떻게 하루 식단을 했는지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10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6kg 으로 요즘 매일매일 잘 먹으니 슬금슬금 체중이 증가하고 있네요..

내일 먹방을 찍고 일요일에는 83kg을 돌파하는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그렇게 된다면 다시 타이트하게 20:4 간헐적 단식으로 다시 82kg으로 돌아와야겠죠~!

지금은 잘먹고 운동 열심히 하면서 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니~

오늘도 잘먹는 하루를 보내야겠다는 생각으로 출근했어요.

출근해서 평소처럼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기다리던 점심시간~!

저에게는 요즘 다이어트 식단처럼 평일 점심에는 샌드위치를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위한 샌드위치는 아닌데... 빨리 먹고 점심시간을 좀 더 여유롭게 길게 보내고 싶은 생각에.. 자주 먹게 되네요.

오늘은 평소와 조금 다르게 닭가슴살 샌드위치 반 조각과 계란 샌드위치 반 조각을 먹었어요.

그런데 역시...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모든 면에서 가장 맛있고 가성비 좋은 샌드위치라는 생각이 듭니다~!

분명 계란 샌드위치도 맛있고 퀄리티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는데..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너무 구성이 좋아서... 이제는 그냥.. 닭가슴살 샌드위치만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ㅎㅎ

종각에서 7000원에 이 정도 구성의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좌표 부탁드릴게요~!

제가 정말 추천하는 샌드위치는 그랑서울 지하에 위치한 밀 카페입니다~

 

 

샌드위치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랑서울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직장인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렇게 샌드위치로 점심을 먹고 근처 투썸 플레이스에 가서 제가 좋아하는 음료 중 하나인 블루베리 요거트 한 잔을 마시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점심시간을 마무리하고 오후 업무 도중에 외근을 다녀오면서 디 초콜릿의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정말 달달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이어트를 이런 달달한 음료나 아이스크림이 좋지 않다고 많이 들었는데... 저는 이렇게 먹으면서 100일 동안 체중을 감량해서 그런지..

매일은 아니지만 자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그렇게 달달하게 오후 업무를 마무리하고 퇴근해서 저녁으로는 간단하게 서브웨이를 치킨데리야끼를 먹으면서 오늘 하루 식단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간헐적 단식 식단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내일 먹방 식단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계란 샌드위치, 투썸 블루베리 요거트

15:00 : 칙촉, 초콜릿,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

19:00 : 서브웨이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 콜라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