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소고기 부채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9. 23:2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저녁에 오랜만에 라면을 끓여 먹어서 그런지 몸에 수분이 가득해 오전 내내 붓기 가득한 채로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16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으로 최근 몸무게 중 가장 높은 몸무게를 확인했습니다.

확실히 밤늦게 라면을 먹고 바로 잠을 잔 결과가 바로 체중으로 나타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식단을 가볍게 할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전에는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업무를 보았고 점심시간에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하나를 먹으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닭가슴살 샌드위치에 양상추가 정말 많아서.. 이렇게 빼서 한번 찍어 봤는데.. 정말 야채를 따로 안 먹어도 될 정도로 너무 잘 주시는 거 같아요.

밀 카페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 후 오후 업무를 보면서 빈츠나 초콜릿 등으로 군것질을 좀 하면서 업무를 보다가 드디어 퇴근을 했어요.

사실 내일 연차를 사용해서 이번 주는 마지막 근무가 끝나서 더욱 기분 좋게 퇴근을 했어요.

그래서 집에 가는 길에 마트에 들려서 소고기 부채살과 계란을 사서 집으로 갔어요.

집에 도착해서 씻고 마트에서 사 온 부채살과 양파를 함께 구워서 큐브 스테이크 느낌으로 오늘 저녁을 먹었습니다.

집에서 오랜만에 소고기를 구워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ㅎㅎ

단백질을 이렇게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그 시간이 오후 8시였으니 오늘은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한 하루였네요.

그렇게 저녁을 맛있게 먹고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한 시간 동안 알차게 하고 오면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럼 내일은 집에서 푹 쉬는 연차를 보내면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15:00 : 빈츠, 초콜릿

20:00 : 소고기 부채살, 밥 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