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삼겹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11. 22:4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주말의 시작 토요일인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금요일 연차로 인해서  어제오늘 이틀 동안 푹 쉬면서 산책도 하고 운동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라면 마음편하게 어디를 간다거나 여행 가고 싶은 날씨였던 오늘 아쉽게도 어디 가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행복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18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6kg으로 어제보다는 약간 증가했네요.

100~300g 정도는 화장실을 잘 가느냐 못 가느냐의 차이인 거 같아요.

사실 저는 집에서 쉬는 날에는 활동량이 적어서 그런지 화장실을 못 가는 날이 많기 때문에 항상 쉬고 다음날에는 체중이 증가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도 전날보다는 체중이 조금 증가한 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몸무게를 확인하고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정리했어요.

앞으로는 저의 일기와 같은 포스팅이 아닌 다른 분들께 조금 더 도움이 되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생각 중입니다~!

그렇게 블로그를 정리하면서 오전 시간을 보내고 점심시간이 되어서 오늘의 첫끼를 먹었어요.

오늘은 우선 점심을 먹기 전에 어제 뚜레쥬르에서 케이크와 함께 사온 생크림과 팥이 들어간 곰보빵? 을 먹었어요.

제가 빵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서 주기적으로 빵도 먹는 편이에요~!

그렇게 빵을 먹고 나서 집에 있는 삼겹살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주말에는 집에서 항상 잘 챙겨 먹어서 항상 체중이 조금은 증가하는 거 같아요.

잘 먹고 집에 앉아서 혹은 누워서 쉬다 보니.. ㅎㅎ

그렇게 점심을 먹고 아이스크림 하나를 먹고 쉬면서 식사를 마쳤습니다~

점심을 다 먹고 쉬면서 할 일을 하다가 오후 5시쯤 BCAA 한 잔을 마시고 운동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가슴 운동을 하는 날이었는데 확실히 요즘 이것저것 잘 먹으니까 요즘 운동이 잘 되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렇게 운동을 잘 마무리하고 집에 와서 프로틴 쉐이크 한 잔과 삶은 계란 4개를 먹었어요.

그리고 샤워를 하고 나와서 집에 남음 생크림 케이크 한 조각으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했습니다.

케이크도... 홀케이크 한판을 혼자서 먹을 정도로... 엄청 좋아하는데.. 최대한 자제하면서 먹는 중입니다.ㅎㅎ

오늘의 마지막 식단을 오후 8시에 마무리했으니 오늘은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한 날이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곰보빵, 밥 200g, 삼겹살, 뽕따

17:00 : BCAA 

20:00 : 프로틴 쉐이크, 삶은 계란 4개, 생크림케이크 한 조각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