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돈가스 맛집 등심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16. 22:3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점점 더 더워지고 있는 요즘 출퇴근 만해도 땀이 줄줄 나는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 비가 다시 한번 오고 그때부터 무더운 여름이 시작된다고 하니.. 모두 올해 여름도 파이팅입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23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1.6kg으로 최저 몸무게였던 어제보다도 100g 감량되었네요.

제가 간헐적 단식 일지를 시작할때 몸무게가 89.6kg이었는데 어느새.. 8kg이 감량되었네요.

힘들지 않게 먹고싶은 음식 먹으면서 음식 섭취시간만 조절했는데 이렇게 감량이 되는 거 보면 참 신기한 거 같아요.

요즘에도 주변에 추천하고 있는데.. 확실히 초반 2~3주가 힘들어서 많이 포기하시는데 그 고비만 넘기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저는 오늘도 출근을 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그리고 제가 항상 기다리는 점심시간~! 오늘은 오랜만에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아닌 다른 음식을 먹었어요.

그 메뉴는 바로~ 제가 자주 먹었던.. 종각 돈가스 맛집 카오리의 등심 돈가스 입니다~

날씨가 더워지기전에는 일주일에 한 번은 거의 무조건 방문해서 먹었는데.. 거의 한 달만에 와서 먹는 거 같아요.

역시.. 카오리 등심 돈가스는 먹을때마다 정말 맛있습니다~

그렇게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점심을 먹고 나와서 근처 카페에서 죠리퐁 스무디? 를 마셨어요.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기회가 돼서 먹어봤는데.. 맛은 있는데... 정마 너무 배부르더라고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는다고 하는 음료는... 밥을 먹고 다 마시니.. 오늘 오후까지 계속 배가 불렀어요.

그렇게 배부른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중간중간 군것질을 하면서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은 퇴근을 하고 집에 들러 BCAA 한 잔 마시고 바로 운동을 갔어요.

그 이유는 헬스장 마감이 10시로 변경되면서.. 저녁을 먹고 운동을 가면.. 시간도 애매하고 소화도 안된 상태로 운동하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운동을 가서 타이트하게 한 시간 운동을 하고 집에 와서 프로틴 쉐이크를 마시면서 오늘 식단을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초복이어서 치킨이라도 먹을까 고민했지만 내일이나 주말에 먹기로 혼자만의 약속을 하며 오늘은 넘어갔어요.

이제 중복, 말복이 남았는데 그때까지 모두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등심 돈가스, 죠리퐁 스무디

15:00 : 빈츠, 칙촉

18:00 : BCAA

20:00 : 프로틴 쉐이크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