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킨피자세트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16. 21:3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요일인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하루 오랜만에 친구 집에서 친구들을 만나 먹방을 하면서 배부른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54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1.3kg으로 어제보다 500g 정도 감량되었네요.

어제 나름 잘 챙겨 먹었음에도 정확한 시간과 초과되지 않은 칼로리 섭취로 인해 체중이 감량된 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기분 좋게 일요일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오후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었기 때문에 오전에 운동을 다녀왔어요.

운동을 가서 정말 오랜만에 인바디를 측정해보았습니다.

인바디상 체중은 81.9kg, 근육량은 38.3kg, 체지방은 14.5kg이네요.

제가 간헐적 단식 일지를 시작하기 전 체중 89kg, 근육량 39.5kg 정도로 기억하는데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한 거 같아요.

7kg 감량하면서 근손실을 적게 봤다는 기준하에 말이죠ㅎㅎ

아무튼 저는 인바디까지 확인하고 기분 좋게 운동을 마무리하고 올 수 있었어요.

운동 전에 간단하게 쉐이크를 마시고 가서인지 더 잘 됐던 거 같네요~

그렇게 저는 집에 와서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 밥 200g을 먹고 친구를 만나러 친구 집으로 향했습니다.

친구의 집에서 오늘은 간단하게 홈파티를 하게 되었어요.

홈파티 일차 메뉴는 삼겹살, 목살, 비빔면이었어요.

삼겹살, 목살, 비빔면 조합은 항상 옳죠... 그래서인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1차로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친구가 만들어온 케이크로 입가심을 했어요. 

친구가 만들어서가 아니라.. 정말 맛있어서 맛있게 먹다 보니 다 먹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배불리 먹고 나서 친구들과 얘기를 하면서 놀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오후 10시 정도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2차로 치킨과 피자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곳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피자와 치킨세트로 주문했어요.

근데... 정말 가성비가 너무 괜찮은 거 같아요.

치킨도 맛있고.. 피자도 정말 맛있는데 가격까지 저렴해서 앞으로 종종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그렇게 저는 저녁 늦게까지 칼로리 섭취를 하면서 오늘은 치팅을 하는 하루를 보냈어요.

내일 체중이 얼마나 증가해 있을지.. 조금 걱정되지만.. 뭐 오늘 잘 먹었으니.. 됐죠..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00 : 귀리가루+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14: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19:00 : 삼겹살, 목살, 비빔면, 케이크

23:00 : 치킨, 피자

칼로리 섭취시간 11: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