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저칼로리 섭취하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9. 14. 19:05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잠을 못 잔 이유로 하루 종일 컨디션이 안 좋아서 음식도 제대로 못 먹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내일 체중이 부쩍 걱정이 되네요..ㅎㅎ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83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1kg으로 어제와 동일했습니다.

동일한 몸무게를 확인하고 일주일의 시작처럼 오늘도 출근을 했어요.

오늘 아침 하늘이 너무 맑아서 창문 밖으로 사진 한 장 찍어봤는데 오늘은 정말 어디 여행 가고 싶을 정도로 날이 좋더라고요.

사진이 이게 끝이야? 하실 수도 있겠네요..?ㅎㅎ

네 오늘은 제가 컨디션이 워낙 안 좋아서 제대로 음식을 섭취한 게 없기 때문에 먹었던 음식 사진을 한 장도 찍지 못했어요.

그 점 이해 부탁드릴게요ㅠㅠ

그렇게 오늘 오전도 피곤한 상태의 몸을 이끌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오전 업무가 끝나고 저는 점심시간 동안 바로 의자에 기대서 잠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점심시간을 보내고 그래도 피곤한데 너무 공복으로 있으면 오후 업무를 보기가 힘들 거 같아서 칙촉과 빈츠를 먹었어요~

정말 어떻게 갔는지 모르게 오늘 하루가 끝나고 저는 퇴근을 했습니다.

퇴근을 하고 집에 도착해서 저는 운동을 가기 위해서 귀리가루와 함께 프로틴 쉐이크를 먹고 운동을 갔어요.

2주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운동을 못해서 오늘은 피곤한 몸을 이끌고 한 시간 동안 등 운동을 하고 왔어요.

운동을 다녀온 후 간단하게 고등어조림과 밥 조금을 먹고 잠을 자기 전 이렇게 간단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정말 길었던 오늘 하루가 이렇게 끝났네요..@

그럼 저는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간단하게 마치면서 내일 좋은 컨디션으로 돌아오겠습니다~

13:00 : 빈츠, 칙촉

18:00 : 귀리가루 + 프로틴 쉐이크

20:00 : 고등어조림, 밥 150g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