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삼척 맛집 성원 닭갈비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 22:4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마무리되는 오늘 모두 잘 마무리하셨나요?

저는 휴가를 사용하고 강원도 여행을 하면서 올해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도 최대한 체중을 관리하기 위해서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91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푹쉬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1차 목적으로 한 여행이기에 정말 늦게까지 잠을 자고 하루를 시작했어요.

그러다 보니 오후 3시가 넘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여행 가서 숙소에서 늦게까지 푹 자고 일어나 바다를 보면서 있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영상으로나마 시원함을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영상 한번 올려봐요ㅎㅎ

그렇게 바다를 보고 드디어 오늘의 첫끼를 먹으러 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삼척 맛집 중 한 곳인 성원 닭갈비를 갔어요.

성원 닭갈비는 TV 방송에도 많이 나온 맛집인데 물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철판 닭갈비, 숯불 닭갈비 등 여러 닭갈비를 들어봤는데 물닭갈비는 무엇인지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처음 물닭갈비가 나왔을 때.. 비주얼을 보고 이게 뭐지..?

닭갈비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맛집이라는 후기가 많았으니 조용히 끓이면서 뒤적뒤적해봤어요ㅎㅎ

계속 끓이면서 부추 깻잎 등 야채들이 숨이 죽고 국물이 조금이 졸기 시작했어요.

그때 바로 사장님이 라면이나 우동 사리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저는 라면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라면 사리를 추가하고 라면이 익기 전 야채들과 닭갈비 그리고 국물을 먼저 먹어봤는데..

이게 정말.. 맛이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맛있더라고요.

평소 접하지 못한 맛인데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래서 뭐지? 왜 맛있지 이러면서 먹다 보니 라면이 익어서 라면과 함께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아 이래서 맛집이구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ㅎㅎ

그렇게 라면을 먹고 이곳의 마지막..!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볶음밥 또한 이곳의 별미라고 했는데 사실 볶음밥은 전 그저 그랬습니다ㅎㅎ

솔직하게 포스팅을 하는 게 제 소신이니 ㅎㅎ 볶음밥은 궁금하시면 드시되 굳이 안 드셔도 될 거 같더라고요.

그렇게 이색적인 맛있는 물닭갈비를 즐기고 삼척을 구경하면서 삼척 중앙시장에 갔어요.

그곳에서 닭강정이 맛있다고 해서 사려고 했지만.. 올해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문을 닫아서..

결국 그건 사지 못하고 삼척 중앙시장 맛집 중 한 곳인 만두집에 가서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사서 숙소로 왔어요.

그리고 편의점에 들려 떡볶이와 닭다리 삼각김밥 웰치스까지 사서 들어와 소소하게 연말 시상식을 보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정말 다사다난했는데.. 이렇게 끝이 났네요.

제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일과 아쉬운 일 들이 많았던 올 한 해..

그래도 잘 마무리하고 이렇게 있을 수 있음에 감사하면서 올해의 마지막 포스팅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올 한 해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일지를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면서 저는 내년에도 꾸준하게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 수고하셨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16:00 : 성원 물닭갈비, 콜라, 라면사리

18:00 : 대게빵 

22:00 : 고기만두 김치만두 떡볶이 삼각김밥 웰치스 포도맛 닭다리

칼로리 섭취시간 16: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