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강릉 맛집 차현희순두부청국장 순두부전골정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 23:0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2021년 1월 2일 토요일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혹은 체중 유지를 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여행 중에 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93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저는 오후가 다 될 때까지 푹 자고 일어나서 점심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오늘 방문한 강릉 맛집은 바로~~ 강릉 순두부전골 맛집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을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니까 사람도 별로 없고 좋더라구요.

원래는 맛집이어서 웨이팅을 많이 한다고 했는데 여유 있게 들어가서 맛있게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순두부전골 정식이었어요.

청국장도 맛있다고는 하지만 저는 순두부전골을 더 좋아해서 전골을 주문했습니다.

순두부전골은 1만 원, 순두부전골 정식은 1만 5천 원인데 나오는 반찬이 확 달라지더라고요.

정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이에요~

양념 코다리구이와 가자미구이 제육볶음이 같이 나오는데...

반찬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솔직히 순두부찌개가 없이 반찬으로만 정식으로 팔아도 먹으러 갈 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정식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순두부전골~!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깔끔하면서 칼칼하고 간이 조금 쌘 편이지만 밥과 함께 먹으면 저는 딱 좋았어요.

순두부도 몽글몽글해서 맛있고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배부르게 오늘도 점심 한 끼를 맛있게 먹고 돌아왔어요~!

혹시 몰라 위치를 밑에 첨부해서 공유해 드릴게요~!

그리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강릉 마카롱 맛집에 들려서 샤인 머스캣 마카롱, 초코 딸기 마카롱을 먹으면서 왔습니다.

서울에서 비슷한 마카롱을 먹을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서울에 있는 온니당 마카롱이 좀 더 맛있기는 하더라고요.

그렇게 숙소에 들어와서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다가 라면을 끓여서 먹으면서 오늘 하루 마지막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간헐적 단식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13:00 : 순두부전골, 코다리구이, 가자미구이, 제육볶음, 밥 한 공기

16:00 : 마카롱 2개

19:00 : 신라면, 김치, 밥 한 공기, 계란 2개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