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주문진 수산시장 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3. 21:1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작년에 일하느라 사용하지 못했던 연차들을 한 번에 사용하면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요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행복한 와중에도 최대한 간헐적 단식을 통해 체중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며칠 동안 몸무게 확인을 안 해서

어떻게 되고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94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여행을 다니는 동안 계속해서 열 시 넘어서까지 푹 자다가 일어나서 주문진항 수산물 풍물시장으로 향했어요~!

그 이유는 여행의 마지막 날 맛있는 회를 먹고 오기 위함이었죠ㅎㅎ

강원도에서 주문진 수산시장이 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어서 알아보고 갔어요~

주문진 수산시장에 가서 보니 방어 홍게 오징어 등이 메인으로 많이 팔고 기본적인 광어 우럭 도미 등은 서브로 판매를 하더라고요.

방어와 홍게 오징어의 경우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헤비 해서 저희는 2명이 먹기 좋은 양으로 회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회는 광어 도미 오징어 이렇게 3종류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무려... 3만 원... 횟집에 가서 이렇게 먹으려고 하면 기본 5만 원 이상은 나올 텐데 3만 원이란 돈으로 많은 양의 회를 구매했습니다ㅎㅎ

회가 너무 많다 보니 회덮밥을 해서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상추와 양배추 당근 등,,

남아있는 야채들과 초장을 섞어서 회덮밥을 만들었어요.

회 양이 꽤 많아서 회덮밥에 밥 반 회 반으로 구성해서 회덮밥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뜨끈한 미역국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진 수산시장에 가서 3만 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회의 양입니다~!

바로 수산시장에서 회를 떠주시기 때문에 정말 탱탱하고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어요.

정말 오랜만에 회를 실컷 먹고 기분 좋게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올라오는 길에 중간에 가평 휴게소에 들러서 호두과자 6000원에 15개짜리를 먹으면서 오늘의 칼로리 섭취를 마무리하면서

간헐적 단식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시 내일부터는 좀 더 간헐적 단식을 꾸준하게 하면서 체중관리에 신경을 쓰도록 해야겠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00 : 광어 도미 오징어 회덮밥 미역국 콜라

19:00 : 호두과자 10개, 오렌지 주스

칼로리 섭취시간 15: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