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술 마시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69일차

Diet_Success 2020. 5. 23. 22:2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으로 인해서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 보니.. 하루 동안의 식단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그래도 매일 아침마다 찍는 몸무게 사진은 찍어 놨으니.. 이해 부탁드릴게요ㅠㅠ

그럼 사진은 없지만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69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 확인을 먼저 했어요.

오늘 아침의 몸무게는 84.6.kg 다행히 어제보다는 조금 감량이 되었네요..ㅎㅎ

역시 식사의 시간도 중요하고 그 시간 동안 먹는 음식의 양 또는 칼로리도 중요한 거 같아요.

그렇게 몸무게 확인과 함께 준비를 하고 오후 12시에 시작인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서 준비를 하고 출발했어요.

다행히 차가 안 막혀서 결혼식 20분 전에 도착해서 결혼하는 친구와 신부와 인사를 하고..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들도 만났죠.

그렇게 결혼식 시작되고.. 참 친한 친구의 결혼식을 보는 기분이 참.. 이상하더라고요..

그렇게 친구의 결혼식과 사진 촬영이 끝나고 저는 뷔페를 먹으러 갔습니다~

뷔페에 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샐러드로 시작을 해서 탕수육, 육회, 연어, 갈비 등 단백질 위주로 식사를 했어요.

그렇게 밥을 먹고 친구와 인사를 하고 오랜만에 만난 대학 동기들과 술을 마시러 가서 오후 10시까지 술을 마셨네요..

전혀 계획에 없던... 술자리였지만 오랜만에 동기들과 하는 술자리여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뷔페에서 4 접시를 먹어서.. 술자리에서는 최소한의 안주만 먹으면서 과식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앞으로 남은 30일 동안 목표를 위해서.. 앞으로 남은 기간 열심히 해야 된다라는 생각이 강해서 그런가 봐요.

그렇게 저는 오후 10시부터 단식을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 단초 로운 포스팅이지만 내일은 다시 평소처럼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