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86일차

Diet_Success 2020. 6. 9. 23:59

저에게는 너무 덥게만 느껴졌던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갑자기 체중이 많이 감량되어서인지 몸이 조금 안 좋아져서 컨디션 관리차 어제와 오늘 좀 잘 챙겨 먹으면서 하루를 보냈어요.

그래서 유지를 위한 다이어트 식단을 진행 하였는데 내일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86일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도 평소처럼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다시 83.2kg으로 돌아왔네요..ㅎㅎ

역시 갑자기 빠진 몸무게는 조금만 잘 먹어도 이렇게 돌아오는 건가?라는 생각으로 오늘 하루를 시작했어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어제부터 컨디션이 조금 안좋아서 조금 잘 챙겨서 먹으려고 생각하고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오전에 따로 커피를 마시지 않고 물을 마시면서 공복시간을 가지고 갔어요.

그리고 드디어 점심시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날씨도 덥고 밖에 나가기가 귀찮아서..ㅎㅎ

어제처럼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어제는 불고기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오늘은 어제 추천드렸던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셨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양이 많죠..?

광화문과 종각에서 7000원에 이정도 양과 퀄리티의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는 것에 행복을 느끼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좀 쉬다가 오후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뭔가 오후에 계속 달달한게 떙겨서 군것질을 좀 많이 한 거 같아요.

그렇게 군것질과 함께 오후 업무가 끝나고 퇴근을 하자마자 집에와서 바로 잠이 들었습니다..ㅎㅎ

30분 정도 자고 일어나니까 집에서 저녁을 먹고 있길래 저녁 슬쩍 껴서 고기반찬과 함께 저녁을 먹었어요.

퇴근하면서 저녁안먹고 운동도 안 가고 잠이나 자야겠다 이런 생각을 갖고 퇴근을 했는데...

저녁을 또 먹어버렸으니.. 운동을 가야겠죠 ㅎㅎ

그래서 소화를 조금 시키고 저는 헬스장에가서 오늘은 하체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습니다.

제가 하체가 유독 발달된 체형이여서 하체의 경우 한 시간 정도 짧게 끝내는 편인데.. 그래도 역시나 힘들더라고요..

그렇게 운동을 마무리하고 집에오니 11시가 넘었네요..ㅎㅎ

저는 우선 오늘은 저녁을 8시 30분에 다 먹어서 그때부터 새로운 단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좀 늦게 먹었기에 내일 체중이 좀 증가하겠지만 컨디션만 좀 회복되면 다시 열심히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 하고 내일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