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치킨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93일차

Diet_Success 2020. 6. 16. 23:5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오후에 북한 문제로 인하여 나라가 뒤숭숭하는 날이네요.

올해는 코로나 외에도 여러 문제들이 우리나라 국민들을 힘들게 하는데 힘내셔서 다 같이 잘 이겨내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일지 93일차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5kg으로 어제보다 약간 증가 했네요.

이제는 82kg 대가 제 몸무게가 된 건가라는 생각으로 89~90kg을 왔다 갔다 하던 때에 비하면 정말 많이 뺐다 싶더라고요.

전에는 7~8kg 차이가 큰지 몰랐는데 요즘은 다이어트 전에 입던 옷들이 다 커서 옷을 새로 사거나 예전에 입던 옷을 입으면서 뿌듯해하고 있어요.

이제는 여기서 지방을 걷어내면서 그곳을 근육으로 채우기 위해 노력을 하려고요~

그렇게 출근을 해서 카누 한 잔과 함께 어제저녁을 맛있게 먹었으니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먹어야지 생각하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그래서 생각한 메뉴는 저번 주에 무려 4번이나 먹었던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거기에 닭가슴살까지 먹었습니다~

 

 

사실 오늘은 20:4 간헐적 단식을 하기 위해서 일부로 조금 과하게 먹은 감이 있었는데... 저녁을 먹어버렸네요ㅎㅎ

아무튼! 점심을 샌드위치와 닭가슴살로 정~말 배부르게 먹고,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업무 동안에는 간단하게 빈츠나 카스테라 등 군것질을 했어요.

사실 군것질까지만 했으면 오늘 하루 식단은 나름 괜찮았는데... 퇴근을 하고 오늘 저녁으로 치킨을 먹었습니다.

집에 오니 치킨이 드시고 싶으시다는 어머니의 말에 치킨을 시켰는데 또 그거를 혼자 드시게 할 수 없어서.. 같이 먹었죠..

드시고 싶어 하셨던 어머니보다 오히려 제가 훨씬 더 많이 먹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원래 오늘은 운동을 쉬려고 한 날이었는데 결국 저녁을 먹었기에 운동을 가서 한 시간동안 열심히 등 운동을 하고 왔어요.

요즘은 한시간 내외로 짧고 굵게 하려고 노력 중인데 휴식 시간을 줄이니까.. 확실히 더 힘들긴 하더라고요.

앞으로 간헐적 단식을 통한 식단과 운동으로 더욱 건강하고 보기 좋은 몸을 위해서 노력하려고요.

그럼 오늘 일지는 오후 8시에 식사를 끝냈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