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수제버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94일차

Diet_Success 2020. 6. 17. 22:54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칼퇴를 하고 집에 오자마자 잠들었다가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는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3일 운동하고 하루 쉬고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2일 운동하고 하루 쉬는 루틴으로 운동하려 계획을 했는데

어제는 의도하지 않게 저녁에 치킨을 먹어서 4일 연속 운동을 해서인지 오늘은 좀 피곤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퇴근하자마자 집에 와서 2시간 정도 잠을 자고 일어났어요.

그랬더니 역시 컨디션이 좋아져서 지금 좋은 컨디션으로 포스팅을 하는 중입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94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도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94일차 몸무게는 82.4kg이네요~

어제저녁에 치킨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100g이 감량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저녁에 치킨을 먹어도 체중이 증가하지 않은 일은 정말 좋은 일이죠~

그렇게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해서 오전 업무를 보았습니다.

오늘도 카누 한 잔은 저희 오전 업무에 큰 힘이 되었어요.

그렇게 오전을 보내고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 점심은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에 가서 수제버거와 칠리치즈 프라이를 먹었어요.

작년에는 가을쯤에 방문하고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역시나 오늘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나름 일찍 나왔는데 조금 기다리다가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기다렸어요.

저는 웍스 버거 패티 200g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어떻시나요~?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기름진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ㅎㅎ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에 가서 아이스크림 라떼까지 칼로리 생각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럴 수 있던 이유는 오늘은 운동을 쉴 계획으로 20:4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는 날이기 때문이에요~

지난 주말에 삼겹살 600g을 점심에 먹고 20:4간헐적 단식을 진행했는데 체중 증가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칼로리를 생각하지 않고 점심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먹었는데.. 또 내일 체중이 증가하면.. 조금 아쉽겠죠ㅎㅎ

그렇게 점심시간을 잘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중간중간 간식을 먹다가 오후 4시쯤 마지막으로 오늘 칼로리 섭취를 끝냈습니다.

퇴근을 하고 집에 오는 길에 조금 출출하긴 했지만 바로 잠을 자서.. 잘 버틸 수 있었네요.

그럼 저는 오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고 내일 또 소소한 일상과 간헐적 단식 일지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