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회덮밥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95일차

Diet_Success 2020. 6. 18. 23:5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업무가 많아서 회사에서는 바쁘긴 했지만 점심시간과 저녁에 맛있는 음식도 먹고 푹 쉬면서 오늘 하루를 잘 보냈어요.

이제 내일 하루만 출근하면 또 주말이네요.. 정말 시간이 너무 잘 가는 요즘입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95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평소처럼 아침에 몸무게를 확인 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2kg으로 어제 점심을 고칼로리 음식을 먹었지만 점심 한 끼만 먹어서 체중을 유지해줬네요ㅎㅎ

체중을 확인하고 오늘도 기분 좋은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출근해서 오늘은 카누를 2개 넣어서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점심시간 오늘은 어쩌다 보니 혼밥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제가 혼밥을 먹을 때마다 자주 애용하는 코스로 갔어요.

그곳은 바로 종각에 위치한 참치 공방입니다~!

참치 공방에 가서 회덮밥을 먹고 바로 옆 종로타워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를 마시면서 점심시간을 보내면 좋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는 오늘 그 코스대로 참치 공방에 가서 회덮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손님이 몰리기 전에 미리 준비를 해둬서인지 주문하자마자 나온 회덮밥~

오늘도 회덮밥 안에 풍부한 속재료와 회의 양에 감탄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각종 밑반찬과 짭조름한 생선조림! 이게 뭔지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도 맛있어서 한 접시 다 먹고 나왔어요.

그렇게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애플망고요거트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해서 여유롭게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스타벅스 50% 할인 카드가 있어서 한 달에 몇 번씩은 꼭 이용하는데 그래서 가격 부담 없이 여러 메뉴를 도전 중이에요ㅎㅎ

애플망고요거트는 개인적으로 여름에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가 당기실 때 드셔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점심시간을 잘 보내고 들어와서 오후 업무를 보면서 군것질을 하면서 업무를 하다 보니 어느덧 퇴근을 했습니다.

퇴근을 해서 오늘은 간장계란밥을 먹으려고 생각하고 집에 왔는데...

집에 돈가스와 냉메밀이.. 배달되어있어서.. 돈가스를 사랑하는 저는 바로 먹어버렸네요..ㅎㅎ

그렇게 오늘은 저녁까지 좋아하는 돈가스로 배부르게 먹고 오후 8시에 단식을 시작하였습니다.

배부르게 하루 종일 먹었으니 내일은 또 점심만 먹고 저녁은 공복을 유지하는 쪽으로 계획하고 하루를 보내야겠네요.

그럼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