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일반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97일차

Diet_Success 2020. 6. 20. 22:30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점점 여름에 가까워지고 있는 6월 20일 토요일 주말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인 오늘 집에서 푹 쉬면서 간헐적 단식 1일 차 포스팅부터 쭉 보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이제 목표로한 100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동안 정말 이것저것 잘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했구나 싶더라고요.

초반 40일까지는 잘 빠졌는데 중간에 30일 가량을 식단 조절을 제대로 못해서 정체기를 갖고 그 후로 다시 조금씩 감량되었네요.

그 잃어버린 30일도 열심히 조절했다면 좀더 일찍 달성할 수 있었겠지만~ 지금도 만족하는 몸무게와 체중조절 방법을 어느 정도 알게

되었기에 지금은 너무 만족스럽게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97일차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주말인 오늘 어제 조금 늦게 잠을 자면서 오늘은 9시가 조금 넘어서 일어났어요.

오늘도 아침 몸무게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전날 83.1kg보다 1kg감량된 82.1kg이네요~

이제 점점 몸무게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되는거 같아요.

목요일에 점심 저녁을 너무 맛있고 과하게 먹어서 체중이 증가했었는데 역시~! 어제 하루 20:4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니까 다시 쫙 감량이 되었네요.

아직 확신 할 수는 없지만 몇 번의 테스트를 하면서 더 확실한 결과를 남겨야겠어요~!

그렇게 감량된 체중 확인과 함께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오전에 카누 한 잔과 넷플릭스 영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오늘은 조인성 주연의 안시성이라는 영화를 보았습니다.

고구려 시대 안시성 전투를 배경으로 한 영화인데 예전에 보고 싶었는데 오늘 우연히 넷플릭스에 있는 것을 보고 보게 되었네요~!

2시간가량의 영화여서 오전 시간이 정말 금방 갔어요.

그렇게 영화를 다 보고나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집에 있는 음식으로 간단하게 한 끼를 먹었어요.

계란 프라이 5개와 김치찌개, 그리고 후식으로 밤빵까지~

그렇게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TV를 보다 보니,,, 어느덧 잠이 들었어요..

먹고 바로 자는거는 안 좋다고 하는데... 식곤증인지..ㅎㅎ 일어나 보니 5시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더 늦기전에 준비를 하고 헬스장으로 향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바로 잠을 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에너지가 넘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2시간 정도 웨이트를 하고 집에 왔습니다.

집에 와서 프로틴 쉐이크를 마시면서 다시 단식을 시작했어요.

낮잠을 너무 오래 자는 바람에 중간에 한 끼 정도 더 먹어도 됐는데 시간을 놓쳐버려서 먹지 못했네요.ㅠㅠ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최우선으로 하는 게 단식 시간, 그리고 하루 식단 칼로리인데 시간이 너무 늦어질까 봐..

오늘은 식단의 칼로리를 부족하게 먹어서.. 체중의 감량이 있을 거 같아요ㅜㅜ

식단을 잘하고 운동도 잘해서 감량된 체중은 언제나 환영이지만 덜먹으면서 감량된 체중은 근손실일 거 같은 생각에..ㅎㅎ

그렇게 오늘은 오후 7시 30분에 프로틴 쉐이크를 마지막으로 먹었어서 16:8 간헐적 단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