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일반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99일차

Diet_Success 2020. 6. 22. 23:4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서울 최고온도 35도였던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출퇴근 이외에는 야외 활동을 안 해서 다행히 그렇게 더운 줄은 몰랐지만 야외 활동을 많이 하셨던 분들은 힘드셨을 거 같아요ㅠㅠ

이제 시작인 올해 여름 모두 파이팅입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99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어느덧 내일이면 처음 목표로 한 100일이 되는 날이에요ㅎㅎ

오늘도 아침에 눈을 떠서 몸무게 확인을 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아침 몸무게는 82.7kg이네요~

역시 전날 저녁 늦은 시간까지 삼겹살에 케이크에 이것저것 먹었더니~ 다음날 체중 증가는 어쩔 수 없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최대한 가볍게 식단을 할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전 업무를 보기 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테이크 아웃해서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그러고 나서 요즘 들어서 자주 먹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로 점심을 먹을 생각으로 닭가슴살도 같이 포장해서 왔습니다.

그렇게 점심시간이 되었고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확실히 밖에 나가지 않으니 점심시간을 길게 보낼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거 같아요.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고 뭔가 달달한 음료가 먹고 싶어서 제가 좋아하는 음료 중 하나인 브루다의 블루베리요거트를 먹으러 갔어요.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나 맛있더라고요ㅎㅎ

그렇게 달달한 음료와 함께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약간의 군것질을 하면서 오후 업무도 마무리했습니다.

퇴근을 하고 집에 와서 운동을 가기 전에 오늘은 저녁으로 간장계란밥을 먹었어요.

원래 예전에는 닭가슴살을 많이 먹었는데 간헐적 단식으로 식단을 하면서 닭가슴살을 딱히 안 먹게 되네요.

이제 몸을 만들려고 하면 닭가슴살을 먹어야 할 거 같은데.. 과연 안 먹어도 될지.. 고민입니다~!

그렇게 간장계란밥으로 저녁을 먹고 남아있던 케이크 반 조각으로 오늘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그 시간이 오후 7시 30분이었으니 단식 시작 시간이 되겠네요~

저녁을 먹고 좀 쉬다가 헬스장에 가서 오늘은 하체 운동을 하고 왔습니다..

역시 하체를 하면 확실히 체력이... ㅠㅠ 오늘은 그럼 여기서 마무리하고 푹 자야겠네요ㅎㅎ

그럼 저는 내일 드디어 처음 목표로 한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00일 차 일지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