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 100일 다이어트 후기

Diet_Success 2020. 6. 23. 23:45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이 드디어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포스팅을 하면서 목표로 한 100일 차가 되는 저에게는 나름 뜻깊은 날입니다~!

100일이라는 기간동안 무엇인가를 꾸준하게 할 수 있도록 별 탈 없이 지내온 날들에 감사합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00일 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평소처럼 포스팅하려구요ㅎㅎ

저는 오늘도 평범한 하루처럼 몸무게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5kg으로 처음 시작할 때 몸무게인 89.6kg과 비교하면 7.1kg이 감량되었네요.

https://diet-sucess.tistory.com/2

 

간헐적단식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Diet_Sucess 입니다~ 저의 Diet_Sucess는 주로 다이어트와 관련된 내용으로 꾸밀 예정입니다~ 저는 키 182cm, 몸무게 89~90kg의 남자입니다. 10년 이상을 다이어트하고 다시 찌고를 반복하며, ��

diet-sucess.tistory.com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기 전에는 다이어트라는 게 먹고 싶은 음식 못 먹고... 배고픈 힘든 도전이었는데..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100일 동안 정말 잘 먹었어요.. 

100일동안 돈가스, 햄버거, 피자, 치킨, 회덮밥, 삼겹살, 목살, 샌드위치, 제육볶음, 물회, 빵, 고칼로리 음료 등등...

먹는 시간만 조절했을 뿐 평소랑 똑같이 잘 먹었는데 이렇게 체중이 감량이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아무튼~ 저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오늘도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그렇게 점심시간이 되었고~!!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보노 돈이라는 돈가스 카레 맛집에 갔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자주 먹던 돈가스 카레를 먹었어요.

정말 저만 알고 싶은 종각 점심 맛 집중에 하나인 곳으로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ㅎㅎ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오늘은 스타벅스에 가서 돌체콜드부르 그란데 사이즈로 마시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창밖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여유롭게 점심시간을 보내고 들어와서 시작된 오후 업무~

중간에 히비스커스 차와 군것질 조금을 하면서 오후 업무도 마무리하고 퇴근을 했어요.

간헐적 단식과 관련된 포스팅이기에 업무 이야기는 항상 스킵이죠ㅎㅎ

그렇게 퇴근을 하고 집에 오는 길에 마트에 들려서 목살 400g을 사 왔습니다~

오늘은 뭔가 고기가 당기더라고요.. 그렇게 집에 와서 씻고 목살을 구워서 저녁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콘 아이스크림으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했습니다.

그 시간이 오후 8시였으니 오늘은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이제 간헐적 단식을 통해서 체중을 유지하거나 감량하는 방법은 알게 되어서 관리하기는 조금 수월해졌어요.

100일간의 다이어트 이후에 이제는 웨이트 운동을 통하여 몸을 만들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앞으로 지금처럼 식단을 해도 될지..

아니면 이제는 다시 단백질 위주의 식단의 간헐적 단식을 진행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그럼 목표로 한 다이어트 100일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목표로한 날은 이제 끝났지만 앞으로도 꾸준하게 포스팅하려고요ㅎㅎ 그럼 저는 이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