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백종원 대파 제육볶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6. 25. 23:40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어제부터 비가 와서 그런지 밤이 되니까 기온이 낮아져서 운동을 다녀올 때는 좀 춥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쌀쌀했는데

모두 감기 안걸리시도록 조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02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평소처럼 아침에 몸무게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102일차 몸무게는 82.3kg으로 전날보다 200g이 감량되었네요.

실질적으로 요즘에는 체중을 유지하면서 근육을 늘리기 위해서 20:4 간헐적 단식이 아닌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는데...

체중이 조금씩 감량되고 있어서.. 단백질 위주로 조금 더 칼로리 섭취를 늘려야 되나 고민 중에 있습니다.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이다 보니,, 제한된 시간 내에 칼로리를 섭취하려면 업무시간 도중에 먹어야 하는데.. 무엇을 먹으면 좋을지 고민이네요.

업무시간에 닭가슴살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기에는 눈치가 보이고.. 뭐가 좋을까요..?

아무튼~ 그렇게 체중을 확인하고 출근을 해서 오늘도 카누 한 잔과 함께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하루 중 제일 좋아하는 점심시간~

오늘의 점심은 요즘 정말 자주 먹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사실 요즘 들어서 점심을 닭가슴살 샌드위치로 먹어서 체중이 감량이 되나 싶을 정도로 자주 먹는 샌드위치예요.

그리고 회사에서 나눠준 과일로 오늘 점심을 먹었어요.

샌드위치는 매번 볼 때마다 7000원에 이렇게 탄단지가 골고루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구성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렇게 점심식사를 마무리하고 비가 잠시 그쳤길래 청계천으로 산책하러 나갔습니다.

청계천 산책 전에 청계천 초입에 위치한 휴식이라는 카페에 가서 딸기요거트를 테이크아웃해서 했어요~

요즘 요거트 음료를 자주 마셔서 그런지 화장실도 자주 가고 컨디션이 좋네요~!

그렇게 달달한 딸기요거트와 함께 산책을 마무리하고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오늘도 중간에 군것질을 조금 하면서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퇴근!~!

오늘은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유튜브에서 우연히 본 백종원 대파 제육볶음을 먹기로 했어요.

삼겹살과 대파 그리고 기본적인 양념만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 대파 제육볶음~!

유튜브를 보면서 그대로 따라 하니까 20~30분 정도 걸려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요리를 잘하지 못해서 요리에만 집중을 하다 보니까 만드는 과정은 따로 사진을 찍지 못하고 결과물 사진만 한 장 찍었네요 ㅎㅎ

보기에는 먹음직스럽게 나온 거 같은데.. 역시.. 요리는 저에게 어려운 거 같아요..

보고 그대로 따라 했지만..ㅎㅎ 뭔가 빠진듯한 맛이었어요ㅎㅎ

그래도 맛있게 대파 제육볶음으로 오늘 저녁을 해결하면서 오후 8시에 단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과일, 딸기 요거트

15:00 : 카스테라, 초콜릿, 히비스커스 차

20:00 : 대파 제육볶음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