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갈비김치찜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19. 21:0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어느덧 일요일도 끝나가는 밤이네요~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잘 먹고 잘 쉬면서 주말을 보내다 보니 체중이 금방 올라왔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26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3kg으로 어제 저녁에 잘 챙겨 먹어서 그런지 몸무게가 꽤 많이 증가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름 가볍게 먹으면서 남은 일요일을 보낼 생각을 하고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전은 물 이외에는 특별하게 섭취하는 음식 없이 할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점심이 되었을때 집에서 요리 솜씨가 좋으신 어머니가 해주신 갈비 김치찜과 된장찌개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칼칼하면서 야들야들한 고기와 김치찜 덕분에 밥 한공기를 정말 순식간에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어머니가 해주신 음식중에서 손에 꼽는 음식이 갈비 김치찜인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게 점심을 배부르게 챙겨먹고 오후에 쉬면서 할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오후에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나갔습니다.

특별하게 밥을 먹은건 아니고 카페에 가서 음료를 마시면서 얘기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음료는 스타벅스 돌체라떼를 마셨습니다.

그렇게 친구와 헤어지고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오늘의 마지막 식사를 먹었습니다.

오늘의 저녁이자 당분간 제 저녁을 책임질 닭가슴살과 공깃밥 200g, 그리고 점심에 먹었던 갈비 김치찜으로 저녁을 먹었어요.

제가 주문해서 먹는 닭가슴살은 바디나인 내가 몸짱이 될 닭이라는 닭가슴살인데 저는 기본과 스테이크 이렇게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사실 닭가슴살도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유독 이 닭가슴살은 퍽퍽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다시 주문을 했습니다~

그렇게 저녁을 잘 챙겨 먹고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제 다음 주부터 저녁에 닭가슴살로 단백질을 보충해주면서 운동을 열심히 할 계획입니다.

또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 몸의 변화가 생기면 이번에는 몸 변화 사진을 첨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고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13:00 : 갈비김치찜, 된장찌개, 밥 200g

16:00 : 돌체라떼 

20:00 :닭가슴살 150g, 갈비김치찜, 밥200g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