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삼양 맛있는라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20. 22:18

안녕하세요. Diet_Suceess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58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3kg으로 어제보다 200g 정도 감량이 되었네요.

82kg대에서 증가했다가 떨어졌다가 하면서 거의 2달가까이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데 체중을 유지하기에 간헐적 단식이 좋은 거 같아요.

아무튼~ 오늘도 체중을 확인하고 출근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테이크아웃해서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요즘 들어서 정신없이 일을 하다 보니 시간이 잘 가더라고요.

그렇게 점심시간이 되었고, 오늘의 첫 식사는 바로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삼양에서 판매하는 맛있는 라면 컵라면을 먹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라면을 이렇게 자주 먹은 적도 없었는데..

이렇게 먹으면서도 체중을 유지할 수 있다 보니 자주 먹게 되네요.

맛있는 라면의 맛이 궁금해서 먹었는데.. 사실 뭐 특별한 거는 없더라고요.

요즘 컵라면을 종류별로 먹어보고 있는데.. 앞으로 자주 먹지는 않을 거 같아요~

아무튼 그렇게 컵라면과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오후 업무를 보다가 중간에 외근을 나갔다가 오면서 근처 카페에 가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그렇게 잠시나마 꿀 같은 휴식을 취하면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다시 복귀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하고 퇴근을 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퇴근해서 닭가슴살 200g과 밥 200g으로 저녁을 먹으면서 간헐적 단식 식단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삼양 맛있는 라면

16:00 : 소프트 아이스크림

19:00 : 닭가슴살 200g, 밥 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