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신전떡볶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22. 23:0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토요일 주말인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낮부터 갑자기 내일 비로 인해서 적잖이 놀라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 다행히 별 피해 없이 지나가서 다행입니다.

그럼 저는 여유롭게 주말을 보내면서 진행한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60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7kg으로 어제보다 200g 감량되었네요.

몸무게를 확인하고 오늘은 오전에 일찍 운동을 다녀오고 집에서 푹 쉬면서 하루를 보낼 계획으로 프로틴 쉐이크를 마시고 운동을 갔습니다.

전에는 공복 운동을 진행해도 꽤 운동이 잘 됐는데 요즘은 공복 운동이 힘들어서 주말에는 프로틴 쉐이크를 마시고 운동을 가고 있어요.

확실히 공복이 아니라 그런지 운동도 잘되고 만족스럽게 운동 하고 있어요~

그렇게 운동을 다녀와서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을 먹으면서 첫끼를 먹었습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고 푹 쉬다가 저녁 6시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전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간헐적 단식 포스팅을 하면서 신전 떡볶이는 처음 먹는데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떡볶이에 치즈를 추가하고 삶은 계란도 추가하고 김치 치즈김밥, 참치 컵밥, 튀김 등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게 저녁으로 신전떡볶이를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 시간이 저녁 8시 정도였으니 오늘은 15:9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00 : 프로틴 쉐이크

14: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20:00 : 신전떡볶이, 튀김, 참치컵밥, 김치치즈김밥, 아이스크림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