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폭식 다음날 가볍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27. 22:44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태풍 바비가 지나간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바람이 강한 태풍이라는 말에 걱정을 했는데 그래도 큰 피해 없이 잘 넘어가서 다행입니다.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 일지 165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3kg으로 어제보다 300g이 증가했네요.

어제저녁에 집들이로 인해서 많이 먹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체중이 별로 증가하지 않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저녁은 따로 안 먹고 점심만 잘 챙겨서 먹는 20:4 간헐적 단식을 진행할 계획을 하고 출근을 했습니다.

간헐적 단식 방법 중 제가 가장 효과를 많이 본 20:4간헐적 단식!! 이 방법으로 90kg에서 지금까지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를 했어요ㅎㅎ

아무튼 오늘도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제가 자주 먹는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오징어 짬뽕 컵라면을 먹었어요.

제가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사러 카페에 일주일에 두번 이상 가다 보니.. 뭔가 더 잘 챙겨서 주시는 거 같아요.

그렇게 점심을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푹 쉬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된 오후 업무 시간 동안에는 군것질을 조금했어요.

그리고 오후 3시가 조금 넘어서 잠깐 카페에 가서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을만한 죠리퐁요거트를 마셨어요.

요거트를 마시면 화장실도 좀 잘 가게 되는 편이어서 종종 마시고 있는데.. 메가 커피만큼 맛있지는 않은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렇게 오늘은 오후 4시가 되기 전에 마지막 칼로리 섭취를 하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했어요.

하루 4시간 동안 제가 먹고 싶은 음식이나 음료 등.. 먹으면서 다이어트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오징어 짬뽕

16:00 : 빈츠, 칙촉, 죠리퐁 요거트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