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26. 23:40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태풍 밤비의 영향으로 서울은 바람이 많이 불고 있는데 별 피해 없이 지나가면 좋겠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64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kg으로 어제보다 400g이 증가했네요.

400g이 증가해도 82kg이라는 몸무게가 조금은 낯설지만 이게 모두 간헐적 단식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통해 얻은 결과라니 뿌듯합니다.

정말 힘들지 않게 먹고싶은 음식 먹어가면서 지난 시간 동안 생활 속 다이어트를 진행한 결과가 만족스럽네요~!

아무튼~! 몸무게를 확인하고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은 점심시간에 스타벅스 쿠폰도 쓸겸 스타벅스 BELT샌드위치와 핑크자몽 피지오를 테이크 아웃해서 사무실에서 먹었습니다.

태풍이 오기전이라 그런지 오늘 낮에는 정말 하늘이 높고 맑았어요.

그런 하늘을 보면서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제 포스팅을 쭉 보시던 분은 아시겠지만.. 오늘은 유독 제가 점심을 가볍게 먹었어요 ㅎㅎ

그 이유는 오늘 집들이를 가기로 해서 저녁에 고칼로리 음식을 먹을 예정이기 때문이었죠..

그래서 오후 업무를 보면서도 군것질을 최대한 자제하면서 오늘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어요.

그렇게 퇴근을 하고 오후 7시쯤 집들이에 도착해서 주문한 음식들이 도착하기 시작했어요.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킨과 시카고 피자 세트를 주문하고 추가고 족발 특대와 막국수 등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거기에 주먹밥, 계란찜 등 정말 다양한 음식과 술을 마시면서 오랜만에 치팅 아닌 치팅을 하는 날을 보냈어요.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은 즐겨 먹는 치킨이어서 맛있는 줄 알았는데 같이 온 시카고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예상하지도 못한 맛있음에 시카고 피자를 맛있게 먹고 족발 또한,, 너무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배불리 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다 먹으면서 오늘 식단을 종료하게 되었어요.

사실 식단이라는 말이 민망할 만큼 오늘 정말 많이 먹었는데.. 뭐.. 내일 다시 평소처럼 간헐저 단식을 진행하면 다시 돌아오리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오늘은 행복한 하루를 보내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그럼 저는 오늘의 간헐적 단식 식단 일지를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BELT샌드위치, 핑크자몽 피지오

16:00 : 빈츠, 머들렛, 아이스 아메리카노

21:00 :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시카고 피자, 족발, 막국수, 계란찜, 주먹밥, 아이스크림, 소주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