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피자알볼로 팔자피자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25. 23:5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내일이면 바비 태풍의 상륙으로 인해서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내리고 강한 바람이 분다고 하는데.. 모두 준비 잘하셔서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태풍 때문인지 오늘은 유독 습하고 더운 날씨여서 야외 활동을 하기에는 조금 힘든 하루였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63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6kg으로 어제보다 100g정도 감량이 되었네요.

어제 점심에 햄버거를 먹고 저녁에는 프로틴쉐이크, 닭가슴살, 곱창 등.. 꽤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서 좀 증가했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감량되었네요.

사실 몸무게보다는 체지방과 근육량이 중요한데.. 쉽게 볼 수 있는건 몸무게니..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네요.

그렇게 저는 몸무게를 확인하고 출근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봤습니다.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오늘은 요즘 거의 주식인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한 달에 거의 10번 가까이 가다 보니.. 자연스럽게 단골이 되어서.. 메뉴 빵도 업그레이드해주시고.. 정말 좋네요.

원래는 일반 빵이였는데 오늘은 베이글 빵으로 샌드위치를 주셨는데.. 원래도 맛있었는데 더 맛있었어요.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낮잠을 조금 자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오후가 업무를 보면서 평소처럼 군것질을 하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하고 퇴근을 했습니다.

퇴근을 해서 오늘은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즘 핫한 피자알볼로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어요.

저는 팔자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자 조각조각마다 다른 토핑들로 만들어진 피자예요.

이렇게 공들여서 만들어서 보내주셔서 새삼 감사했습니다.

여기에 스파게티까지 주문해서 먹었는데 스파게티 또한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그렇게 오후 8시에 피자를 마지막으로 오늘의 간헐적 단식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도 평소처럼 16:8 간헐적 단식을 하게 되었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콜라

16:00 : 빈츠, 칙촉

20:00 : 피자 알보로 팔자 피자 , 스파게티, 콜라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