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등심 돈가스와 초콜릿 케이크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28. 23:5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어느덧 벌써 한 주가 마무리되는 금요일이네요.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면서 실질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정도의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데..

하루빨리 진정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간헐적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66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2kg으로 어제보다 100g정도 감량이 되었습니다.

어제 화장실을 가지 못해서.. 평소처럼 먹었으면 오히려 체중이 증가했을 텐데 그래도 20:4 간헐적 단식을 진행해서인지 조금이나마 감량되었네요.

그렇게 저는 몸무게를 확인하고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습니다.

오전 업무가 마무리되고 점심 시간이 되어서..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돈가스를 먹기로 했어요.

한때 일주일에 한 번을 꼭 왔던 종각 르메이르 2층에 위치한 카오리 등심 돈가스..

고기도 두툼하고 바삭하고 양도 많아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돈가스 집중에 한 곳이에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어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등심 돈가스를 맛있게 먹고 같은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카페 방문했어요.

사실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만 마실 계획이었는데.. 쇼케이스에 있는... 초콜릿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어요.

꾸덕꾸덕한 초코가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정말 궁합이 좋아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뭐.. 칼로리는 엄청 높겠지만 순간의 행복을 선택한 만큼 후회는 하지 않았어요ㅎㅎ

그렇게 점심시간을 행복하게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약간의 군것질을 하면서 업무를 보다보니 어느덧 퇴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퇴근을 하고 집에와서 오늘은 순두부찌개와 떡갈비로 저녁을 먹으면서 식단을 마무리했어요.

점심에 너무 잘 먹어서인지.. 저녁은 많이 먹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저녁까지 배부르게 먹으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금요일 늦은 저녁에 잠도 안 오고 남양주에 위치한 괜찮은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중입니다.

모두 이번 한 주 고생하셨어요. 그럼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등심돈가스, 초코 케이크

15:00 : 빈츠, 칙촉

19:00 : 순두부찌개, 떡갈비, 밥 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