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마카롱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16일차

Diet_Success 2020. 3. 31. 21:11

미세먼지 아니면 정말 좋은 날씨인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어느덧 화요일도 끝나고
내일이면 수요일 4월이네요.
벌써 1분기가 끝나고 2분기 시작이라니..

올해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자라는 다짐을
같고 꾸준하게 노력한 지 시간이 꽤 흘렀네요.

다행히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고 체중이
줄고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의 간헐적 단식 일지 시작할게요

우선 오늘 아침 체중입니다~

오~ 어제보다 약간 감량됐네요ㅎㅎ
이렇게 조금씩 매일매일 감량되길 바란다면 큰
욕심일까요..? ㅎㅎ

전 그래서 오늘도 나름의 간헐적 단식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오전에 정신없이 카누 한잔과 함께 업무를
마무리하고 어느덧 점심시간

하루 중 제일 기다리는 시간이죠ㅎㅎ
오늘은 바로~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와 할라피뇨 너겟을
먹었습니다~ㅎㅎ

정말 한 끼는 제대로 먹고 싶은 거를 먹어서
좋죠... 인크레더블 버거는 저번 주에도
먹었지만 정말 만족스러워요..

뭔가 저번보다 패티가 얇지만 그래도 풍성한
느낌의 버거이기에 맛있게 먹었죠ㅎㅎ

여유롭게 점심식사를 먹고
오늘은 같은 카페에 가서

블루베리라떼를 마셨어요

솔직히 이 정도면 칼로리가 1500 이상 될듯하네요

점심의 행복이죠..

행복한 점심시간이 끝나고 어느덧 오후
오후에는 오전보다 시간이 남아서
여유롭게 근무하며 군것질 좀 했어요ㅎㅎ

그렇게 퇴근을 하고 잠깐 친구를 만나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며
수다 좀 떨다가 집에 왔습니다~
마카롱은 솔직히 한 개 먹었어요.. ㅎㅎ

친구가 먹으라고 준 것을 안 먹을 수 없기에
설마 내일 체중이 올랐다면 마카롱
먹은 제 자신을 탓해야겠네요~
그럼 16일 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날씨 감기 코로나
모두 조심하셔서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