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카오리 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17일차

Diet_Success 2020. 4. 1. 19:06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16:8 20:4 23:1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나서

처음으로 85kg대에 들어갔네요.
일 년 만에 보는 몸무게에 기분이
좋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오늘도 열심히 단식하자라는
마음으로 기분 좋게 출근을 했어요.

어제와 비슷한 패턴으로 보내기 위해서
카누 한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오늘의 점심메뉴는

등심돈까스

정말 제가 봐도 돈까스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최근에 회사 근처에 돈까스 맛집을 찾아서
벌써 이번 주에 두 번이나 왔네요ㅎㅎ

두툼한 돈까스를 맛있게 먹고
아이스라떼 한잔을 마셨어요ㅎㅎ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간단한 과자 2개와 박카스를 마시고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퇴근이더라고요.

퇴근을 하고 지하철 타러 가는 길에

광화문 교보문고 앞 벚꽃나무를 찍어봤는데
봄이 왔다는 것을 실감하게 됐어요ㅎㅎ

아침부터 퇴근까지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집에 와서 포스팅하는 이 시간도 너무 여유롭고
좋네요~

건강하게 간헐적 단식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제 글을 보고 같이 힘내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내일 돌아올게요ㅎㅎ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