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부대찌개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19일차

Diet_Success 2020. 4. 3. 23:07

안녕하세요~ Diet_Sucess입니다~
벌써 금요일이고 이번 한 주도
정말 정신없이 시간이 잘 갔네요~

모두들 잘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저는 이번 주 다이어트가 잘돼서
기분 좋게 행복한 한주를 보냈어요~

먹고 싶은 맛있는 점심도 먹고
달달한 디저트도 먹고
그런데 체중은 조금씩 빠지는?

그러니까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ㅎㅎ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간헐적 단식이 위험할 수 있다고 하니
모든 분들에게는 추천드릴수 없지만

건강에 이상 없으신 분들 중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간헐적 단식 19일 차 일지 시작할게요~

저는 오늘도 평소처럼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확인했어요~ 약간의 기대와 함께ㅎㅎ

오~ 오늘도 어제보다 200g정도

감량되었네요.. 100g만 감량되더라도 만족인데

오늘도 몸무게를 보고 기분 좋게 출근을 할 수 있었어요ㅎㅎ

그렇게 출근을 하고 평소처럼 카누 한 잔을 마시며

오전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오늘의 점심 메뉴는 바로~

부대찌개와 돈까스

넵 ㅎㅎ 오늘도 제가 먹고 싶었던 메뉴인

부대찌개와 돈까스를 먹었어요ㅎㅎ

이곳은 종로 조계사 근처에 위치한 부대찌개 전문점인데

점심시간에 예약을 안 하고 가면 대기를 해야 될 만큼 부대찌개 맛집이에요

메인 메뉴뿐만 아니라 반찬으로 나오는 부침개와 어묵볶음도

정말 맛있어서... 또 리필을 해서 먹었어요..

그렇게 오늘도 점심을 배불리 먹고~

제가 자주 가는 카페 중 하나인 종각의 결 카페에 가서

아이스라떼를 한 잔마시면서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결 카페의 경우 원두 선택도 가능하고 특히 아이스라떼는

종각역 근처 중 손에 꼽을 정도로 깔끔하고 고소한 맛의

라떼여서 결 카페 가면 라떼를 자주 마십니다~ 

이건 오늘 새로 배달된 간식인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ㅎㅎ

오후 업무를 보고 잠깐 외근 나갔다가

어제 먹었던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또 하나 사 먹었네요 ㅎㅎ

그렇게 아이스크림을 마지막으로 회사에

복귀해서 업무를 하다 보니 어느덧 퇴근할 시간이

되었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조금 늦게 끝나서

어둑해진 밤이라 오랜만에 청계천 쪽으로 걸어갔는데

또 예뻐 보이길래 한 컷 찍어봤어요 ㅎㅎ

산책하면서 사진도 찍다 보니

금요일인데 바로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근처 카페에 들어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관심 있는 내용이 있는 잡지를 읽으면서

여유로운 금요일 저녁을 보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기사를

많이 보는 요즘 조금만 더 힘내서 꼭 다 같이

이겨내는 날이 하루라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모두 화이팅하시고 그럼 저는 내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