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빵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20일차

Diet_Success 2020. 4. 4. 22:03

안녕하세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Diet_Sucess입니다.

모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매일 출근하는 습관 때문인지 오늘도

아침 일찍 눈이 떠지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자보려고 시도하다가

결국에는 포기하고 일어나서 

몸무게를 확인했어요.. ㅎㅎ

어제.. 부대찌개 라면을 많이 먹어서?

아니면 군것질을 좀 해서 인지 200g이 늘었네요ㅎㅎ

아직 3주 차지만 일주일 중에 이삼일은 체중이 늘거나

정체되고, 나머지 날이 감량되는 거 같아요.

비록 제가 감량되었으니, 탄수화물의 비율을

늘려서 그런 것 일 수 있지만ㅎㅎ

오늘도 엄청 먹었으니 그럼 내일 다시

탄수화물을 줄이고 식단을 마무리해야겠네요~

저는 오늘 아침 몸무게를 확인하고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집 근처 응봉산에 같이 산책을 갔어요

집 밖을 나갈 때는 좀 쌀쌀했는데 정상에 올라가니

날도 더워서 그런지 땀이 좀 나더라고요ㅎㅎ

응봉산 올라가는 길이 너무 예뻐서 찰칵~!

정상에 올라가니 오늘도 역시나

전망 좋았고, 오길 잘했다 했습니다~

날도 많이 따듯해져서 개나리, 벚꽃도 

많이 펴서 더욱 전망이 예뻐졌어요

응봉산 근처사시는분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동생과 함께 올라가니 사진 찍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오랜만에 사진도 찍었네요ㅎㅎ

마스크 착용 응봉산 내려가는 사진~!

산책을 마무리하고 12시에 저는 오늘

첫 끼니인 점심식사를 했어요~

 오늘 메뉴는 바로~~~

바로.. 치즈 라면 닭볶음탕 

어머니가 해주신 닭볶음탕에

제가 좋아하는 라면과 치즈를 넣어 봤더니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포스팅하는 지금 이 시간에 또 침이 넘어가네요ㅎㅎ

그렇게 고칼로리의 점심을 먹고 오후에

파주에 갈 일이 있어서 서둘러 준비하고

파주에 갔습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차가 좀 막히더라고요ㅠㅠ

볼일을 다 마무리하고 근처 카페에 갔는데

베이커리가.. 정말 군침 돌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커피나 한잔하러 갔다가 그만..

닭가슴살또띠아 와 초코 퐁듀

제가 가장 맛있어 보이는 메뉴로

골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어요 ㅎㅎ

휴 오늘 정말 너무 먹어서 내일도 감량은

조금 힘들 거 같다는 생각이 다시 한번 드네요ㅠ

맛있게 먹고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덧

해가 넘어갔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고

테라스 문을 열어놔서 시원한 바람도 들어와서

조용히 힐링하며 생각하기 좋더라고요~

이곳은 테라스 밖의 모습인데 이렇게 

테이블 배치를 해놨는데 날 풀리면

정말 밖에서 커피 마시면서 쉬기 좋을 거 같아요

그래서 꼭 제 포스팅을 보시는 분을 에게 추천을

드리고 싶은 장소입니다~~

파주 탄현면에 위치한 컴프 에비뉴입니다.

동화경모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로

가족끼리 또는 연인, 친구들과 파주에 갈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방문하셔서 모두 힐링하고 오시길 바라며

저는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컴프에비뉴 진동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