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참치공방 회덮밥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22일차

Diet_Success 2020. 4. 6. 23:37

안녕하세요~
벌써 간헐적 단식 포스팅을 시작한 지
4주 차가 되었네요.

시간은 정말 잘 가는데 그 시간을
어떻게 보냈는지를 돌이켜보면
부 뜻하 기도하고 아쉬움도 많이 남는
3주였네요~

그래도 간헐적 단식으로 인해서
체중이 감량된 건 정말 뿌듯한 일입니다~

그럼 오늘도 아침 체중 공개와 함께
간헐적 단식 22일 차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몸무게는 85.2kg
어제보다 또 200g 감량되었네요^^

정말 꾸준히 감량되는 것만큼
저에게는 좋은 소식도 없네요ㅎㅎ

이번 주도 무사히 제 목표를 위해
별 탈 없이 잘 지나가기를 바랍니다~

저는 오늘도 평소처럼 출근을 해서
카누 한잔과 함께 오전 업무를 시작했어요.

너무 일상과 같은 회사 생활에 적응을
해버려서 오늘도 점심시간을 기다리다 보니
어느덧 12시가 되었어요ㅎㅎ

오늘은 점심에 저번에도 먹었던

회덮밥

알탕
알탕은 이번에 처음 포스팅하는 메뉴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오늘 점심을 회덮밥과 알탕으로
깔끔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회덮밥에 회가 너무 많아서 단백질을
보충하기에도 정말 좋은 음식 같아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회사 동기들과
커피빈에 가서 아이스라떼와 초콜릿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행복한 점심을 보내고
회사에 복귀해서 동기다 준 초코 쿠키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이렇게 사진을 남겼습니다~

정말 촉촉하고 쫀득쫀득하다고
해야 될까요...!?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그렇게 달달한 간식으로 오후 업무를 보다가
3시에 외근을 나가서 자연스럽게 오늘
식단이 종료가 되었어요...

원하지 않는 단식 시간의 길어짐에
내일 체중이 기대가 되네요..

오늘 개인적으로 퇴근하고 많은 일 들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기 힘들 뻔했지만
그래도 오늘도 이렇게 간략하게나마
포스팅을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올게요~

모두 정말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