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안국 맛집 경성치킨 블랙빈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9. 10. 21:4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2020년 9월 10일 목요일 하늘이 예뻤던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헬스장 폐쇄로 인해서 운동을 못 가니.. 퇴근을 하고 시간적 여유가 많아서 더욱 집에만 있게 되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79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4kg으로 어제보다 700g정도 감량되었네요.

확실히 정확하게 간헐적 단식 시간을 지키면서 적당량의 칼로리 섭취를 하니까 바로 감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어요.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다 보니 금방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의 점심 메뉴는 바로! 제가 몇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던 안국 맛집 경성 치킨 블랙빈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블랙빈 돈가스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되게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거기에 돈가스 소스가 할라피뇨와 크림치즈 그리고 달달한 소스 3개가 어우러져 정말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여름에는 날이 더워서 잘 오지 못했는데 날이 선선해서 천천히 걸어온 보람이 있었어요~

점심시간이면 항상 사람으로 꽉 차 있던 경성 치킨 매장 내부가 오늘처럼 한산한 건 처음이었어요.

저희는 2층으로 가서 식사를 했는데... 저희가 다 먹고 나올때까지 한 테이블도.. 안 왔다는...

정말 자영업 하시는 모든 분들이 너무 고생이 많으십니다..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디초콜릿 카페에 가서 초코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도 오후 업무를 보면서 중간중간 군것질을 하다 보니 금방 퇴근을 하게 되었어요.

퇴근 후 집에서 밥과 임연수어 구이와 시래깃국 그리고 집에 남겨져있던 치킨 몇 조각으로 오늘의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 시간이 오후 9시였으니 오늘은 15:9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경성 치킨 블랙빈 돈가스, 초코 소프트아이스크림

14:00 : 칙촉, 빈츠

21:00 : 밥200g, 임연수어 구이, 시래깃국, 치킨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