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공유

제주도 2박 3일 여행코스 추천 (베케, 더클리프)

Diet_Success 2020. 12. 7. 20:0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달 2박 3일로 다녀온 제주도 여행 코스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나름 알차게 잘 보내고 와서 공유하는 것이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제주도 2박 3일 여행 코스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제주행 비행기를 타고가는 중 아래에 보이는 구름이 예뻐서 몇 장 찍어본 사진으로 시작할게요~!

50분의 비행을 마치고 드디어 제주도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오전 9시 비행기를 타서 제주공항에 10시정도에 도착을 했어요.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렌트카 정류소에 가서 버스를 타고 렌터카 회사로 가서 차를 렌트했습니다~!

차를 렌트하고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바로~!

1. 제주 김만복 김밥 본점

제주 김만복 김밥 본점이였어요.

제주 김만복 김밥을 찾은 이유는 제주도에서 유명하기도 하고 간단하게 우선 점심을 먹고 근처에서 디저트를 먹고 서귀포로 가기 위함이었어요~!

나름 타이트한 일정이었기 때문에 점심은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제주 공항 근처에서 차로 10분도 안 걸리는 거리니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만복이네 김밥, 통전복 주먹밥, 오징어무침, 가오리무침 이렇게 포장해서 먹었어요.

바로 앞에 벤치에 앉아서 먹었는데 음..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김밥과 함께 오징어무침, 가오리무침을 같이 먹으니까 어릴 때 학교 가기 전에 간단하게 엄마가 해주신 밥을 먹는  느낌도 나고 맛있더라고요.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2. 도두후레쉬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간단하게 디저트를 먹기 위해서 찾아간 곳은 도두동에 위치한 도두후레쉬였어요.

요즘 SNS에서 제주도 디저트 맛집으로 계속해서 나오고 있어서 방문한 도두후레쉬!!

저는 자이언트 제주 망고 에그 폭탄을 테이크 아웃해서 근처에 위치한 무지개 해안도로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먹었어요.

맛은... 음... 솔직하게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그 이유는 계란과 망고가 제 입맛에는 잘 조화가 되지 않아서였던 거 같아요ㅠㅠ

그런데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니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3. 베케

세 번째 목적지는 서귀포에 위치한 베케였어요.

베케는 카페 앞에 아래 사진처럼 정원이 있는데 제주도 식물 카페로 유명한 카페 중 한 곳입니다.

다양한 식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곳곳 포토존이어서 사진 찍으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정말 어디서 찍더라도 다 사진이 느낌 있게 나와서 저도 여기서 사진을 수십 장은 찍고 온 거 같네요 ㅎㅎ

그렇게 사진도 찍고 예쁜 풍경을 보면서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정말 힐링이 되는 곳이었어요.

서귀포 카페를 알아보신다면 이곳은 꼭 한 번쯤 가보시라고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4. 더 클리프

그리고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중문에 위치한 더 클리프입니다.

우선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바다 사진부터 첨부해서 보여드려요.

첫날 저녁을 먹기 전 마지막 코스로 더 클리프를 선택한 이유는 이곳의 해가 넘어가는 시간에 바다가 정말 예쁘다고 소문이 나서였어요.

그런데 역시... 정말 너무 예쁘고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다음에 제주를 방문한다고 꼭 또 가고 싶은 곳 중 한 곳입니다.

실내에는 카페와 술 음식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힙한 공간으로 꾸며놨어요.

그리고 DJ가 있어서 클럽에서의 느낌을 느끼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여기서 자리를 잡고 간단하게 음료를 마시면서 이곳만의 느낌을 즐겼는데..

젊음이 느껴지는 곳이라서 정말 좋았습니다.

커플들도 많이 오시고, 친구들끼리고 많이 오시는데 신나는 음악과 함께 멋진 경치가 잘 조화된 느낌이 좋더라고요.

이곳도 꼭 한 번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렇게 여기서 시간을 보내고 간단하게 숙소에 들어와서 저녁을 먹으면서 첫날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첫날 코스 중에서 저는 더 클리프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제주도 코스 중에서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오늘은 여기서 제주도 2박 3일 코스 첫날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저는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