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공유

제주도 2박 3일 여행코스 추천 (성읍 녹차 마을, 함덕 해변)

Diet_Success 2020. 12. 16. 21:0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제주도 2박 3일 여행코스 추천 2회 차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둘째 날 서귀포 숙소에서 푹 자고 일어나서 열 한시에 퇴실하고 첫끼를 먹으러 갔어요.

서귀포에서 차로 한 시간 정도에 위치한 동쪽에 위치한 성읍 녹차 마을 쪽으로 갔습니다.

한 시간가량 운전해서 도착한 곳은 바로~~!

1. 만덕이네 (전복 문어 흑돼지 두루치기정식)

성읍에 위치한 만덕이네입니다.

이곳은 한식대첩이라는 요리 프로그램에서 제주 대표로 1등을 차지한 맛집이에요.

그래서 제주도 여행을 가려고 알아보던 중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으로 갔던 곳입니다~

만덕이네는 갈치조림, 흑돼지구이라는 메뉴도 있지만 여기서 가장 맛있는 메뉴는 전복 문어 흑돼지 두루치기정식입니다.

그래서 저는 전복 문어 흑돼지 두루치기정식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1인분에 19000원으로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되지만 막상 주문을 해서 보게 되면...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비주얼이에요.

전복 4마리, 딱새우, 문어, 게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두루치기인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가 맛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제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당연 전복 문어 흑돼지 두루치기정식이라고 대답하려고요.

반찬도 간장게장, 양념게장, 미역국 등 맛있는 밑반찬도 이곳의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아래 위치를 첨부하니 참고해주시면 되세요~ㅎㅎ

2. 성읍 녹차 마을, 녹차 동굴

점심을 맛있게 먹고 간 곳은 만덕이네 근처에 위치한 성읍 녹차 마을입니다.

성읍 녹차마을에 도착하시면 푸른 녹차 밭을 보실 수 있으세요.

날씨가 맑은 날 가게 된다면 정말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이곳의 메인 포토존은 녹차 동굴이에요.

제주도에는 정말 많은 포토존이 있는데.. 여기는 정말 채광이 예쁘고 분위기도 신비로워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성읍 녹차 마을에 도착해서 앞에 있는 사람들을 따라가면 나오는데.. 저만의 이곳을 쉽게 찾아가는 방법이었습니다.

제주도 여행 시 성읍 쪽을 지나가시면 꼭 이곳에 들려서 사진 몇 장 찍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이곳도 위치를 아래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3. 함덕 해변 (카페 델문도, 리치 망고)

제주도의 함덕 해변은 정말 바다가 맑기로 소문난 제주도 해변 중의 한 곳입니다.

이곳에 가서 바다를 보고 있으면... 바다 색이 이렇게 맑고 예쁠 수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정말 자연스럽게 들더라고요.

함덕 해변에는 카페 델문도라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가 있는데 카페테라스에서 바로 바다를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여기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정말 여유로운 한 때를 보냈습니다.

동영상에 이곳의 분위기가 조금이나마 전달되면 좋겠는 마음에 이렇게 올려봅니다~

그리고 이건 리치 망고~ 정말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는 주스예요.

함덕 해변을 검색하니까 리치 망고가 나오길래 먹어봤는데 달달 하니 맛있었습니다.

바다와 같이 찍어봤는데.. 정말 또다시 가고 싶네요^^

함덕해변에서 바라본 제주도 일몰이에요.

함덕 해변을 일몰이 이쁘다고 하는데 음... 바다가 예뻐서인지 이곳의 모든 풍경은 정말 다 예뻐 보이더라고요.

맑은 바닷물을 보시고 싶으시면 이곳에 들려서 좀 쉬다가 가시길 추천드리며 아래 위치 첨부해드릴게요~!

그럼 저는 여기서 제주도 여행 코스 추천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다음에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