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공유

르메이르종로타운 점심 맛집 추천 종각 광화문

Diet_Success 2020. 5. 31. 16:2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간헐적 단식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주로

회사에서 먹는 점심을 포스팅하는데

한 군데씩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면 좋을 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종로 및 광화문에서 자주 가는

점심 맛집 첫번째 맛집은

너무나 가성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그곳은 바로 르메이르종로타운 2층에

위치한 이자카야 카오리라는 곳입니다.

우선 메뉴판부터 첨부를 해볼게요~

가츠동, 라멘, 돈가스, 덮밥 등 

점심 메뉴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위 메뉴들 중에서 등심돈까스를

자주 먹었습니다...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심 메뉴가 돈가스라.. 더욱 자주 먹어요 ㅎㅎ

어떤가요~~?

9000원 등심 돈까스 퀄리티..!

고기의 두께에 놀라고 튀김의 바삭함에

한 번 더 놀라고..!

최근에 먹은 돈까스 중에서 가장 신선한

기억을 남게 해 준 돈가스였습니다~

카레 돈가스, 김치 치즈돈가스, 가츠동

나베, 탄탄멘, 소유라멘 등

다른 음식들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제 메뉴가 아니라 사진을 찍지 못한 게

아쉽네요 ㅠㅠ

제가 두 번째로 방문해서 새로 먹어본 메뉴는

김치 치즈돈가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뚝배기 같은 그릇에 담아 주셔서

다 먹을 때까지 치즈가 녹아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ㅎㅎ

보글보글~

가시면 이 메뉴도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전 앞으로 여기도 점심시간에

자주 갈 예정입니다~!

그 정도로 맛있고 가격도

광화문 종각에서 합리적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추천 또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종각 광화문 점심 맛집

르메이르 종로타운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