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마장동 맛집 변산반도 고향집 소고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5. 23:0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316일 동안 진행 중인 간헐적 단식 일지와 함께 마장동 맛집 변산반도 고향집 한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으로 어제보다 500g 정도 증가했네요.

그 이유는 아무래도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서 재택근무와 헬스를 못함으로 인해서 활동량이 감소하다 보니 변비로 인해 화장실을 잘 못 가서라고 생각돼요.

하루라도 빨리 끝나..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아무튼 오늘도 저는 일어나서 체중을 확인하고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 김치를 먹었어요.

그 이유는 오늘 저녁 마장동 한우를 먹기로 해서였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하고 마장동으로 향했습니다.


마장동 변산반도 고향집

02 2295 5995

매일 11:00 ~ 24:00 명절 휴무

주차 가능

 

마장동 먹자골목 중앙에 위치한 변산반도 고향집이에요.

이곳은 마장동을 자주 다니는 지인이 추천해 준 맛집인데 정말 괜찮더라고요.

제가 조금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고향집 스페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고기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사진으로도 좋아 보이는지 모르겠네요ㅠㅠ

같이 나오는 버섯과 고구마까지 같이 구워서 먹으면 더욱 맛있죠~

마장동은 웬만하면 서비스로 천엽 간 등을 주시는데 그건 기본이고...

이곳은 육사시미와 육회 한우 된장찌개까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시중에서 육사시미와 육회를 먹으려면 기본 만원 이상은 줘야 하는데... 이런 퀄리티의 육사시미 육회를 서비스로.. 주시다니..

정말 사장님 감사합니다!사장님께서 정말 서비스를 잘 주시고 친절하게 챙겨주시니 마장동 방문하시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렇게 9시까지 맛있게 마장동 한우로 저녁을 먹으면서 오늘도 행복하게 마무리했네요.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특별한 요요 없이 체중관리를 잘하고 있는 요즘 운동만 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김치

15: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21:00 : 마장동 한우 육회 육사시미 된장찌개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