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일산 무한리필 맛집 매화쌈밥 후기 및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3. 23:5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14일 차 일지와 함께 일산 맛집 매화 쌈밥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3.4kg으로 어제보다 800g정도 감량되었네요.

최근 화장실을 잘 못가서 체중이 증가했었는데 오늘 화장실을 다녀왔더니 꽤 많이 감량되었네요ㅎㅎ

체중을 확인하고 오전에는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오후 1시쯤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을 먹고 볼 일을 볼 겸 일산으로 향했어요.

일산에 볼일을 마무리 하고 간 쌈밥 무한리필 집은 바로~!


매화 쌈밥 고양점

031 966 7334

매일 11:30 ~ 21:50

주차 가능

바로 매화 쌈밥입니다.

따로 룸은 마련되어 있지는 않지만 홀이 널찍해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쌈밥 무한 리필 매장이다보니 다양한 쌈을 직접 접시에 담아 오면 됩니다~!

대신! 한 번에 너무 많이 담아서 남기시면 안 되시니 여러 번 담아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너무 많이 남기시면 환경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렇게 쌈들을 담아 왔어요ㅎㅎ

매화 쌈밥의 한 상차림 모습입니다.

다양한 반찬에 제육볶음 새우장 돌솥밥까지! 돌솥밥을 제외하고 모두 무한 리필이니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제육볶음은 시중에 따로 판매하는 제육볶음과 비교했을 때 뒤처지지 않을 만큼 꽤 퀄리티 좋은 제육볶음이에요.

돌솥밥을 열어서 따로 그릇에 담아두고 뜨거운 물을 담아 식사 후에 먹으면... 정말 맛있죠~!

저는 오늘 매화 쌈밥에서 제육볶음 2번 리필해서 먹으면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고 건강하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주차 공간도 넓고 음식도 깔끔하고.. 여러 면에서 추천드리는 매화 쌈밥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또 방문할 예정인데.! 어르신들이 좋아할 매장이라고 생각되네요~!

아무튼! 저는 오늘도 간헐적 단식과 함께 맛있는 하루를 보내면서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ㅎㅎ

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17: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19:00 : 매화 쌈밥 쌈밥 정식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