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피자스쿨 피자 먹으면서 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1. 00:5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집에서 근무를 하면서 점심으로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를 먹으면서 힐링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11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 으로 어제보다 300g이 감량되었습니다.

뭐..! 요즘은 따로 운동을 거의 못하다 보니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83kg대 체중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게 되네요.

헬스장을 이번 주부터 다닐 수는 있다지만 아직은 뭔가 불안해서 다니지 못하고 있네요..ㅠㅠ

아무튼 저는 오늘도 따듯한 물과 함께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그렇게 오전 업무를 보면서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가 당겨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피자스쿨은 정말 예전에 학생 때 친구들과 자주 먹었는데 요즘은 뭔가 자주 먹을 일이 없어서 그런지 뭔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예전 그 느낌을 회상하고자 고구마 피자에 치즈크러스트까지 해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딱 시간 맞춰서 도착한 고구마 피자..!

그 빛깔이 정말 영롱하고 그 냄새가 너무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피자 한 판도 뭔가 혼자서 선뜻 사 먹기가 힘들었을 텐데 지금은 그래도..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감사하더라고요ㅎㅎ

참 소박하죠ㅋㅋ 그렇게 한 조각을 맛있게 먹고~!

같이 온 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봤는데 역시 딥핑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에 치즈크러스트까지..ㅎㅎ 정말 너무 맛있게 한 조각을 먹었어요~

이 순간만큼은 다이어트라는 생각을 잊고 먹었던 거 같네요.

그렇게 4조각을 먹으면서 점심을 행복하게 보냈어요.

사실 피자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지 않은 음식이라고 생각해서 웬만하면 자주 안 먹으려고 하는데.. 오늘은 뭔가 당겨서 먹어버렸어요.

그래도 저녁에 먹는 거 보다는 점심에 먹는 게 좋을 거라는 생각에 먹었는데ㅎㅎ

뭔가 4조각이나 혼자 먹어서 ㅋㅋ 내일이 좀 걱정이 되긴 하더라고요.

그렇게 피자를 맛있게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오후 업무를 보았습니다.

점심에 피자를 4조각이나 먹었는데.. 참 저녁이 되니까 또 배가 고프더라고요.

참... 소화력이..ㅎㅎ 그래서 저녁으로는 간단하게 밥 200g과 닭가슴살 150g , 장조림, 김치를 먹었습니다.

그렇게 오늘의 마지막 칼로리 섭취를 끝냈네요.

오늘 오랜만에 학생 때의 추억을 느껴보고자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를 먹어봤는데.. ㅎㅎ

이렇게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체중관리를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면서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 콜라, 피클

15: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장조림, 김치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