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간헐적단식 오랜만에 치킨으로 야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9. 20:2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어젯밤부터 눈이 내리더니 오후까지 꽤 많은 양의 눈이 내렸는데 저번보다는 제설 작업이 잘 이뤄진 거 같아서 도로가 깨끗하더라고요.

제설 작업을 위해서 일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09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1kg으로 어제보다 100g 정도 증가했네요.

어제 오랜만에 살치살을 많이 먹고 디저트로 와플대학 와플까지 먹었더니..ㅎㅎ

아무튼 저는 요즘 재택근무로 인하여 평일에 집에서 업무를 보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따로 출근을 안 해서 좀 더 가벼운 식사를 하게 되는 거 같네요.

오늘 같은 경우도 12시까지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안 먹고 시간을 보내다가 점심으로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을 먹었어요.

회사에 출근했다면... 근처에 맛집들을 가서 고칼로리 음식들을 먹었을 텐데..

집에 있으니 대충 챙겨 먹게 되네요~!

그렇게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집에 있는 과자 조금 먹으면서 오후 업무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녁~!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먹게 된 게

또래오래 갈릭 반 핫 양념 반 치킨이었어요~!

여기 치킨도 맛있다고 하길래 주문을 해봤는데.. ㅎㅎ

치킨은 뭐든 다 맛있는 줄 알았는데.. 여긴 제 입맛에는 안 맞더라고요.ㅎㅎ

그래도 뭐.. 치킨이니 남기지 않고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체중 관리를 한다고 하면서.. 치킨 한 마리를 다 먹어버리는 게 가능한 이유는.. 바로!

간헐적 단식 때문이죠..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정하고 그 시간 동안 먹고 싶은 음식을 양껏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및 체중 관리 방법.

간헐적 단식! 저는 오늘 16:8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치킨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내일 체중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김치

15:00 : 꿀꽈배기

20:00 : 또래오래 갈릭 반 핫 양념 반 한 마리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