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등갈비 김치찜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9. 20:2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는 모두 어떻게 보내셨나요~!?

아무 일 없이 잘 보내셨길 바라면서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10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6kg..ㅎㅎ 밤에 치킨 한 마리를 혼자 다 먹는 거는..

역시 무리였던 걸까요??ㅎㅎ 어제보다 500g이 증가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하되 칼로리를 조금 신경 써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평소처럼 오전 업무를 보면서는 따듯한 물 3잔 정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따듯한 물을 마시면 확실히 요즘 같이 추운 날 기초 체온도 올려주는 등 장점이 많아서 습관적으로 먹게 됩니다.

diet-sucess.tistory.com/311

 

아침 공복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효과 효능 장점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제가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는 건 제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근데 제가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아침마다 습관을 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

diet-sucess.tistory.com

그렇게 따듯한 물과 함께 오전 시간을 보내고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도 점심은 어제와 같이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 김치를 먹었습니다.

확실히 재택근무를 하니까.. 간단하게 먹고 누워서 쉴 수 있는 게... 정말 좋은 장점이네요..ㅎㅎ

그렇게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사과 하나를 오후 3시쯤에 먹으면서 오후 업무까지 무사하게 마무리했어요.

오후 업무까지 무사히 마치고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오늘의 저녁 메뉴는 등갈비 김치찜과 약밥을 먹었어요.

원래는 등갈비 김치찜과 밥으로 저녁을 먹으려고 했는데 냉장고를 보니 약밥이 있길래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오늘 저녁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어제오늘 뭐.. 어디 다니지 않고 집에서 일하고 밥을 먹다 보니.. 사진도 별로 없고 아쉽네요.

그럼 저는 오늘 포스팅은 간단하게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김치

15:00 : 사과

20:00 : 등갈비 김치찜, 약밥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