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소고기 살치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황제다이어트

Diet_Success 2021. 1. 17. 22:0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요일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갑자기 기온이 또 낮아지면서 저녁부터 눈이 내리고 있어서 내일 출근길 대란이 일어나는 것 아니냐는 기사를 봤습니다.

밤새 눈이 많이 내리지 않아서 내일 출근길 내일 모두 편하게 출근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08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0kg으로 어제보다 500g 감량되었네요.

최근 계속해서 현재 몸무게에서 왔다 갔다가 하면서 유지되고 있는데 여기서 조금만 더 식단을 깔끔하게 관리하면 감량될 거 같네요.

아무튼 오늘도 아침 체중을 확인하고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오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오후가 되어서 오늘은 2시쯤에 첫끼를 먹었어요.

첫끼로는 돼지고기 김치찜과 밥 200g 순대를 먹으면서 오늘의 첫 끼니를 먹었습니다.

점심을 최대한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그 이유는 오늘 저녁에 소고기 살치살을 먹기 위함이었어요~

점심을 잘 챙겨서 먹고 오후에 푹 쉬다가 오후 7시쯤 저녁을 먹었습니다.

고기를 굽기 전에 살치살 사진부터 찍어봤어요.

영롱한 자태에 맛이 기대되면서 굽기 시작했어요~!

고기를 굽는데 그 모습이 정말 맛있어 보여서 이렇게 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고기를 많이 먹기 위해서 따로 밥은 먹지 않고 고기만 먹었어요.

정확하게 얼마나 먹었는지 모르겠지만 대략적으로 혼자 500g 정도는 먹은 거 같네요.

고기만 먹으면서 하는 황제 다이어트를 한다면.. 참 행복하긴 할 거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매 끼니마다 먹으면..ㅎㅎ

그래도 저는 앞으로도 간헐적 단식을 꾸준하게 진행할 생각입니다~

그렇게 살치살을 정말 배부르게 먹고 잠깐 산책할 겸 나갔다가 왔는데...

저희 동네에 와플대학이 새로 생겼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누텔라 딸기 와플을... 사 와서 먹으면서 오늘의 마지막 칼로리 섭취를 했어요..

개인적으로 와플을 좋아하는데.. 겉면이 조금 눅눅하긴 했지만 안에 누텔라와 생크림.. 딸기.. 그 조합이 정말 맛있었네요ㅎㅎ

그렇게 오늘도 저는 행복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간헐적 단식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체중 관리를 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또다시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00 : 돼지고기 김치찜, 밥 200g, 순대

19:00 : 살치살 500g

21:00 : 와플대학 누텔라 딸기 와플, 아이스 아메리카노

칼로리 섭취시간 14: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