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맥도날드 슈비버거 후기 및 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4. 23:50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재택근무로 인해 집에서 일은 하면서 보다 편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간단하게 집밥을 먹으면서 일하다가 저녁에는 먹고 싶었던 햄버거를 먹으면서 하루를 보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05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kg으로 어제보다 500g 감량되었네요.

어제 그래도 집에서 떡국 불고기 닭가슴살 밥 등 잘 챙겨서 먹었는데도 오늘은 꽤 많은 감량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체중을 확인하고 오늘도 따듯한 물 3잔 정도와 함께 오전 업무를 보내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제가 드디어 아침에 따듯한 물을 마시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iet-sucess.tistory.com/311

 

아침 공복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효과 효능 장점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제가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는 건 제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근데 제가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아침마다 습관을 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

diet-sucess.tistory.com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오전 시간을 잘 보내고 오후 1시가 되어서 오늘의 첫끼를 먹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밥 200g 버섯 불고기 김치를 먹었어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불고기를 먹게 되었네요~ㅎㅎ

그렇게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조금 쉬다가 오후 업무를 보았습니다.

확실히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다 보니.. 군것질을 덜 하게 되는 거 같아요.

따로 군것질을 하지 않고 물만 마시면서 오후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오늘의 일과도 끝이 나고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의 저녁 메뉴는~!

맥도날드 슈비버거 세트를 먹었어요..

포스팅을 위해서 이쁘게 잘라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사실 좀 많이 실망스러운 버거였어요.

저는 햄버거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햄버거를 꼭 먹는데.. 제가 오늘 먹은 맥도날드 슈비버거는.. 가성비 대비 맛이 너무 별로였어요..

오히려  군대리아가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격도 세트는 7000원인데.. 이 가격이면 차라리.. 버거킹, 맘스터치에서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을 텐데.. 하면서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이건 뭐 저의 개인적의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당분간.. 저는 맥도날드에 가지 않을 거 같네요ㅠㅠ

그렇게 저녁을.. 대충 먹고 기분을 풀기 위해서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갔어요.

그곳에서 저의 기분을 풀어준...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확실히 달달하면서 진한 초콜릿을 먹으니 기분이 조금을 풀리더라고요.

그렇게 저는 오늘의 마지막 칼로리를 섭취하면서 간헐적 단식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계속해서 재택근무를 하면서 있다 보니.. 먹는 음식이 다양하지 못해 지는 거 같은데..

최대한 맛있는 음식도 같이 포스팅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모두 고생하셨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13:00 : 버섯 불고기, 밥 200g, 김치

19:00 : 맥도날드 슈비버거, 콜라, 감자튀김,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쳐 초콜릿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