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맛과 가성비 갖춘 카오리 등심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1. 19:40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주일의 시작 월요일인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푹 쉬고 출근이어서 그런지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02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2kg으로 어제보다 200g정도 증가했네요~!

어제 해물칼국수와 돈가스를 너무 맛있게 잘 먹었나봐요ㅎㅎ

그렇게 오늘도 체중을 확인하고 출근해서 따듯한 물 3잔 정도를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봤습니다.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드디어 점심시간이 되어서 먹은 오늘의 점심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돈가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diet-sucess.tistory.com/78?category=398718

 

르메이르종로타운 점심 맛집 추천 종각 광화문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간헐적 단식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주로 회사에서 먹는 점심을 포스팅하는데 한 군데씩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면 좋을 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

diet-sucess.tistory.com

제가 종각에서 회사 생활을 하면서 정말 자주 다니는 돈가스 집이에요.

종각에서 9,000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의 등심 돈가스를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면서 먹는 곳이죠ㅎㅎ

저는 이곳 카오리에서 오늘도 등심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주문 즉시 바로 튀겨 갓 나온 등심 돈가스.. 겉면에 튀김이 바삭하면서 안의 고기는 부드러운 게 정말 식감이 좋아요.

저는 기본으로 주시는 소스도 먹고, 고추냉이를 요청하면 주시는데 고추냉이와 함께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돈가스의 겉면을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 컷 찍었네요~!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근처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오후 업무를 시작하고 업무 중간에 칙촉 등 군것질을 조금 하면서 오후 업무를 하다 보니 오늘도 퇴근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그렇게 퇴근해서 오늘은 어제 카페에서 포장해온 샐러드를 먹었어요.

정말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있는 샐러드예요.

뭔가 먹으면서 괜히 다이어트가 되는 느낌의 다이어트 샐러드였어요ㅎㅎ

이렇게 샐러드를 먹고 간단하게 차돌박이와 밥 200g 볶음김치를 먹으면서 오늘의 식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 시간이 오후 7시였으니 오늘은 17:7 간헐적 단식을 하게 되었네요.

정말 하루가 다르게 시간이 빨리 가는 요즘 올 한 해는 어떻게 시간이 지나갈지 궁금하네요.

올 연말에도 올 한 해를 돌이 켜봤을 때 아쉬움보다는 좋았던 기억이 많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겠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12:00 : 카오리 등심 돈가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 : 칙촉, 키켓

19:00 : 밥 200g, 차돌박이, 볶음김치, 샐러드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