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추운날 먹으면 좋은 음식 일산 맛집 해물 칼국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0. 23:4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요일인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날씨도 춥고 그래서 뜨끈한 음식이 먹고 싶어 지난 포스팅에서도 소개했었던 해물 칼국수 맛집에 다녀왔어요.

그곳에 가서 뜨끈한 국물과 함께 칼국수를 먹으면서 힐링을 하고 왔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01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0kg으로 어제보다 200g 정도 감량되었네요.

어제 간단하게 점심과 저녁을 먹어서 그런지 체중이 감량된 거 같아요~!

그래도 피자도 먹고 불고기도 나름 많이 먹었는데 과하게 먹지 않았던 점이 중요했던 거 같네요~

그렇게 오늘도 아침 체중을 확인하고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오전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오후 2시가 돼서 저는 일산 덕이동에 있는 해물 칼국수 맛집으로 갔습니다.

이런 비주얼의 해물칼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 그곳은 바로 박승광 최강 해물 손칼국수 덕이점이었어요.

다른 곳에도 여러 체인점이 있다고는 하는데 이곳이 유독 더 맛있는 체인점이라는 평이 많아서 저는 이곳으로 다니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와서 봐도 정말 해물이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조개 홍합 새우 오징어 낙지 전복 바지락 등 많은 해산물과 함께 얼큰한 국물을 즐길 수 있게 나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이런 건 또 동영상을 안 올리면 섭섭하니까 동영상도 한 번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이건 돈가스~!

제가 정말 돈가스를 좋아해서.. 사이드로 돈가스가 있으면 한 번씩은 시켜먹어 보는데..

이곳 돈가스는 옛날 시장 돈가스 맛이 나서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곳에 갈 때마다 돈가스도 꼭 추가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가격도 8,000원이어서 나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해산물을 다 먹고 일하시는 직원분께 칼국수를 넣어달라고 요청하시면 칼국수를 넣어주세요~

손 칼국수라 그런지 정말 면이 찰지고 맛있어요.

해산물로 우려진 국물과 찰진 칼국수 면.. 같이 호로록 먹으면서 국물까지 먹으면.. 정말 속이 풀리면서 몸이 따듯해지는 기분이에요.

그래서 저는 오늘 정말 잘 왔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박승광최강해물손칼국수 위치를 공유해드려요~!

그렇게 밥을 맛있게 먹고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코 롤빵 샐러드를 먹으면서 조금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정말.. 오늘 하루도 너무 잘 먹으면서 일요일 주말도 잘 보냈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꼭 이곳 해물 칼국수가 아니더라도 따듯한 국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드시면서 올 겨울도 잘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15:00 : 해물손칼국수, 돈가스

19: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초코롤 빵, 샐러드

칼로리 섭취시간 15: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