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곱창이야기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볶음밥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7. 22:1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어젯밤에 내린 눈으로 출근길부터 힘들었던 오늘 하루 모두 별일 없이 잘 보내셨나요?

어제 정말 눈이 무섭게 내렸는데 그 낮은 기온의 영향으로 길이 정말 얼어서 다니는 길마다 엄청 미끄럽더라고요.

그래서 한걸음 한걸음 다닐 때마다 조심조심하면서 다녔는데 모두 잘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오늘도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98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5kg으로 어제보다 200g 정도 증가했네요~ㅎㅎ

어제 점심에 정말 맛있는 솥뚜껑 베이컨이란 이색 음식을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많이 맛있게 먹었나 봐요.

저녁을 간단하게 먹었는대도 체중이 증가한 거 보면..ㅎㅎ

이색 음식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첨부해드릴게요~!

diet-sucess.tistory.com/303

 

동두천 양주 맛집 원조 다래 솥뚜껑 베이컨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갑작스럽게 많은 양의 눈이 내려서 퇴근길에 많이 힘드셨을 텐데 모두 잘 퇴근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내일부터 이번 주 주말까지 계속해서 영하 10도 이하의 날씨가

diet-sucess.tistory.com

그렇게 저는 체중을 확인하고 출근을 했어요~!

출근해서 창가를 보니 일출과 함께 구름이 너무 예뻐서 이렇게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나름 #일출명소 입니다.ㅎㅎ

올 해도 이렇게 시작되고 오늘도 파이팅하자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서 오전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쿠차라 브리또를 먹었어요~!

쿠차라 브리또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첨부해드릴게요.

diet-sucess.tistory.com/138

 

종각 맛집 쿠차라 부리또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는 계속 비가 왔다가 안 왔다가 하면서 습도가 높은 날씨가 유지되고 있어서 그런지 점점 지치는 날씨네요ㅠㅠ 모두 건강

diet-sucess.tistory.com

오늘의 메인은 쿠차라 브리또가 아니기에 짧게 넘어가겠습니다!

그렇게 점심으로 쿠차라 브리또와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중간에 군것질 조금 하면서 업무를 보다 보니 오늘도 금방 퇴근을 하였습니다.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가면 좋았겠지만...

예전부터 잡아두었던 약속으로 인해 오랜만에 밖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그 메뉴는 바로..!! 곱창 맛집 프랜차이즈 중 한 곳인 곱창이야기의 소곱창이었습니다.

며칠 전부터 곱창이 당겼는데 이곳이 딱 생각이 나더라고요.

저는 소곱창 소 대창 소막창 모두 먹을 수 있는 곱창 모둠을 주문했어요.

씹을 때마다 터지는 곱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렇게 곱창 모둠과 추가로 소 대창을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화룡점정으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정말 곱창이야기의 볶음밥은... 다른 어느 볶음밥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은 맛있는 볶음밥이라고 생각해요.

적당하게 기름지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다시 한번 잘 보여드리기 위해서 볶음밥 줌 사진 한 장 올려봐요.

그렇게 볶음밥까지 맛있게 먹고 깔끔하게 콜라 한 잔으로 마무리하면서 오늘의 칼로리 섭취를 끝냈습니다.

그 시간이 오후 8시... 오늘은 8시간 동안 칼로리를 섭취했으니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저는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다이어트 or 체중 유지를 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딱 시간을 잘 맞춰서 진행하면 정말 보다 체중 관리가 편한 거 같아요.

모두가 저와 같지는 않겠지만 저는 이 방법으로 그래도 잘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잘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한 번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저는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쿠차라 브리또,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 : 칙촉, 영양갱

20:00 : 곱창이야기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볶음밥 콜라

칼로리 섭취시간 :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