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맛집 쿠차라 부리또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29. 22:5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는 계속 비가 왔다가 안 왔다가 하면서 습도가 높은 날씨가 유지되고 있어서 그런지 점점 지치는 날씨네요ㅠㅠ

모두 건강 잘 챙기시면서 아프지않게 올해 장마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36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 체중은 82.3kg으로 어제보다 500g정도 감량된 체중이네요.

사실 최근에는 체중감량보다는 82kg대를 유지하면서 근육량을 늘리기 위한 식단 및 운동을 병행하고 있어서 체중을 크게 신경을 안 쓰고 있어요.

83kg이 넘어가는게 아니라면 하던 데로 식단을 하면서 꾸준하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소 주 4일 한시간씩 운동을 하려고 노력 중이며 간헐적 단식 포스팅을 진행한 지 200일 차가 되었을 때 결과는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저희 간헐적 단식 식단을 소개해볼게요~

오늘도 평소처럼 아침 식사는 하지않고 출근을 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습니다.

사실 공복에 커피를 마시는게 위에 무리를 준다고 해서 매일은 안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습관처럼 아침에 커피를 마시다보니... 확 줄이기는 힘드네요ㅠㅠ

그렇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오전업무를 마무리하고 점심시간이 되어서 드디어 오늘의 첫끼를 먹었습니다

오늘은 종각 그랑서울 지하1층에 위치한 쿠차라라는 멕시칸 음식을 판매하는 곳에 방문했어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232027860&tab=menu

 

쿠차라 종로점 : 네이버

리뷰 110 · 평일 11:00 - 22:00, Last order 21:00,주말 11:00 - 21:00, Last order 20:30,공휴일 11:00 - 21:00

store.naver.com

쿠차라는 부리또, 부리또 볼, 타고, 샐러드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항상 점심시간 되면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저는 오늘은 브리또를 먹었어요.

쿠차라는 안에 들어가는 재료를 모두 직접 선택 가능하고 마지막에 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저는 부리또를 선택하고 안에 재료로 현미밥, 그릴 치킨, 과카몰, 블랙빈 등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그렇게 주문을 하면 이미지처럼 포일에 포장을 해서 주는데 받아와서 열어보면 이런 비주얼로 먹을 수가 있습니다.

사실상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나름 웰빙 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양도 많기 때문에 한 개를 다 먹으면 오후까지 포만감이 유지되어서 좋습니다.

그렇게 저는 브리또를 배부르게 먹으면서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를 시작하였어요.

오후 업무를 보면서 항상 먹는듯한 느낌의 칙촉과 빈츠로 심심한 입을 달래면서 오후 업무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퇴근!!! 오늘은 퇴근 시간에 잠깐 비가 많이 와서 집에 오니까 지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운동을 안 가고 저녁을 먹고 운동을 가기로 하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바로 떡볶이와 부침개 그리고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으면서 이렇게 운동도 하고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저녁까지 맛있게 먹고 좀 쉬다가 9시쯤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여기서 조금 더 몸을 만들려면 탄수화물 비중을 더 줄이고 단백질 지방 섭취를 늘려야 하는데 오늘은 탄수화물을 많이 먹었네요.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더 이상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것을 알기에.. 이렇게 먹는 행복을 놓지 못하는 단점이 있네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하체 운동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칼로리를 태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쿠차라 부리또, 콜라, 빈츠,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 : 칙촉, 빈츠

20:00 : 닭가슴살 150g, 떡볶이, 부침개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