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르메이르 맛집 등심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30. 22:5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새벽에 대전 지역에 폭우로 인해서 침수가 되는 등 비 피해가 많았다고 하는데..

계속해서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이 되네요.. 더 이상 큰 피해 없이 잘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 137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5kg으로 어제보다 약간 증가했네요.

83kg이 넘어가는게 아니라면 크게 몸무게 변화에 신경을 쓰려고 하고 있지 않아서 오늘도 평소처럼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점심에 첫끼를 먹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르메이르 맛집 카오리에 방문했어요.

오늘은 카오리에 등심돈가스와, 냉소바, 냉우동 이렇게 주문해서 나눠먹었습니다.

주문한 3가지 메뉴중에서 등심 돈가스가 먼저 나와서 사진을 찍고.. 냉소바와 냉우동은 ..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사실 등심돈가스는 항상 맛있어서 자주 먹는 메뉴였지만 냉소바와 냉우동은 처음 먹어봤어요.

계절메뉴로 여름에만 판매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맛있어서 돈가스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나와서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에 가서 돌체 라테를 마시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저번에 스타벅스 신메뉴 선택 실패로 인해서 종종 먹는 돌체라떼로 마셨는데 달달하니 맛있게 잘 마셨어요.

그렇게 점심시간을 잘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군것질과 함께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퇴근하는 길에 날씨를 봤는데..

내일부터 다음 주 토요일까지... 계속 비 소식이 있어서.. 걱정이 되더라고요.

정말 별일 없이 잘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그렇게 퇴근하고 집에와서 삼겹살과 목살을 구워서 먹으면서 오늘 마지막 식단을 마무리했어요 ㅎㅎ

사실상 저는 요즘에 점심과 저녁을 먹고싶은 메뉴로 먹으면서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그래서 주변에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있는데  초반 2~3주가 힘들어서 포기하시는데 그 점이 참 안타깝습니다.

제 간헐적 단식 일지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1일차부터 보시면 정말 먹고 싶은 음식 다 먹어가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거를 확인 가능하세요..

그러니 이런 방법도 간헐적 단식도 한 번 시도해 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겠습니다.

12:00 : 돈가스, 냉소바, 냉우동, 돌체라떼

15:00 : 칙촉, 빈츠

20:00 : 삼겹살, 목살, 밥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